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06 (수)

호텔&리조트

아코르, 동남아시아의 선두 애플리케이션 '그랩(Grab)'과 제휴


아코르는 자사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로열티 프로그램 ALL (ALL - Accor Live Limitless)과 동남아시아의 선두 애플리케이션 그랩(Grab)이 제휴를 맺었다고 발표했다. 양사의 제휴로 서로 포인트를 전환하는 등 회원들에게 보다 넓은 리워드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여행의 편리함도 높였다.


ALL은 회원들을 호텔, 바, 레스토랑, 나이트클럽, 스포츠 이벤트, 엔터테인먼트, 푸드 페스티벌 등 다양한 경험을 아우르는 세계로 초대한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그랩리워드 (GrabRewards) 회원들 역시 지금부터 아코르의 39개 브랜드에서 견줄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이용할 수 있으며 ALL 회원들은 곧 그랩리워드 파트너 혜택에서 ALL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2012년 출시된 이후 그랩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성공한 스타트업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그랩은 아코르의 호텔들이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이사, 필리핀, 베트남, 태국과 미얀마에서는 가장 큰 차량 공유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그랩과 아코르 모두 양사의 회원들에게 여행 때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한 하루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진행했다.


마이클 아이젠버그 (Michael Issenberg) 아코르 아태지역 총괄 회장 겸 CEO는 “그랩리워드는 ALL을 위한 완벽한 파트너이며 특히, 양사가 모두 빠른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동남아 지역에서는 보다 활발한 사용이 기대된다. 이 전략적 제휴로 그랩의 3200만 사용자가 포인트를 활용해 아코르 호텔과 리조트, 레스토랑, 바를 이용할 수 있으며 ALL에서 디자인한 다양한 콘서트, 스포츠 이벤트 등도 이용할 수 있다. 동시에, ALL 회원들 역시 여행 시 그랩리워드 앱을 통해 차량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1900 그랩리워드 포인트는 160 ALL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으며 ALL과 그랩 모두 각 웹사이트에서 간편하게 회원 가입을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ttps://all.accor.com/loyalty-program/partners/grab/index.en.shtml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