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아코르, 비자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해 로열티 프로그램 혜택 확대한 'All 비자 카드' 선봬


세계적인 호스피탈리티 그룹 아코르와 디지털 결제의 글로벌 리더인 비자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아코르 라이프 스타일 로열티 프로그램 ALL (ALL - Accor Live Limitless) 회원들에게 새로운 결제 경험을 선사하게 됐다.


이번 제휴로 아코르의 로열티 프로그램과 비자의 글로벌 결제 기능이 만나 새로운 ALL 비자 카드를 선보인 것. 아코르는 비자의 파이낸셜 파트너, 은행과 협력하여 유럽, 북미, 남미, 중동,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새로운 카드를 출시할 예정이다. 고객의 기호에 따라 회원들은 맞춤형 리워드를 받을 수 있으며 아코르 호텔에 투숙할 때에나 카드로 구매를 할 때마다 보다 많은 로열티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비자와의 제휴를 통해 아코르는 최근 새롭게 론칭한 로열티 프로그램 ALL의 혜택을 넓히게 됐다. ALL 비자 카드는 고객들이 숙박을 넘어 보다 많은 포인트를 적립하고 새로운 경험을 즐기고 무료 숙박의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혁신적인 디지털과 모바일 우선 경험을 통해 아코르는 통합 호스피탈리티 체계를 보다 끌어올릴 예정이다.


세바스챤 바징(Sébastien Bazin) 아코르 회장 겸 CEO는 “양사가 공동 브랜딩 한 결제 카드를 출시하는 등 비자와 아코르는 함께 나아가는 여정을 시작하게 됐다. 이 새로운 시작은 우리 회원들에게 견줄 수 없는 혜택을 제공하고 보다 많은 숙박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며, 로열티 프로그램 ALL의 성공을 강화시킬 것이다. 무엇보다 매일 일상에서 리워드와 보상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우리의 열정을 공유할 수 있는 비자와 같은 파트너와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알 켈리(Al Kelly) 비자 회장 겸 CEO는 “아코르와 제휴를 맺고, 새로운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ALL의 시작을 돕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소비자들은 맞춤형 리워드, 새롭고 독특한 경험을 기대한다. 비자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디지털 역량과 함께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전문가인 아코르가 보여줄 파워가 기대되며, 양사의 협력은 호텔 업계를 선두하는 매력적인 로열티와 결제 상품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