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호텔&리조트

코디더매니저, 코로나19 확산 공포로 얼어붙은 호텔업계 위해 2개월간 이용료 30% 감면



호텔 통합 IT 솔루션 기업인 ‘코디더매니저’ (이하 ‘코디’) 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확산 공포로 얼어붙은 호텔, 숙박업의 아픔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호텔, 숙박업의 큰 피해가 과거 메르스 때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하다고 체감한 코디는 전국의 고객사를 대상으로 3월부터 2개월간 PMS 월 이용료의 30% 감면하기로 했다. 

 

가장 피해가 심각한 대구, 경북 지역에 고객사 뿐 아니라, 최근 세계적으로 여행제한 국가로 한국이 정해지면서, 관광객들이 집중되고 있는 서울/부산/제주와 내국인들이 많이 찾던 인천/강원까지 큰 피해가 있을 것으로 판단돼 내린 정책이다.

 

‘솔직하고 책임감이 있는 신뢰, 존중하고 배려하는 소통’ 이 핵심가치인 코디 남석우 대표는 이번 코로나19 사태에 대해 “부족하지만 같이 아픔을 나누며 이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한다.”며 “하루빨리 이 상황이 수습돼 호텔, 숙박 시장에 다시 일어설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코디는 명동에 위치한 서울프린스호텔을 모 회사로 해 파르나스 그룹의 나인트리 호텔 등에 통합솔루션 도입, 경희대와 MOU 등으로 최근 업계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