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5 (목)

호텔&리조트

인터컨티넨탈, 최고급 스위트룸과 전용 상영관 포함된 패키지 선보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최상위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메가박스의 더 부티크 전용 영화관 대관으로 안심하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겟어웨이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대 8인이 이용 가능하며, 호텔 셰프가 준비해주는 인 룸 다이닝과 와인 2병, 엑스트라 베드까지 모두 포함돼 객실 안에서 온전한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프라이빗 겟어웨이 패키지는 한강 뷰가 한 눈에 펼쳐지는 최상위 스위트룸인 클럽 앰배서더 스위트와 클럽 프레지덴셜 스위트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클럽 앰배서더 스위트는 각국의 정상들이 이용했던 객실로 별도의 거실, 응접실, 침실 공간 및 월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욕실로 구성돼 있다. 클럽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총 75평 규모로 거실, 응접실, 침실을 갖추고 있으며, 세계 유수의 VIP와 아티스트들이 투숙했던 최상위 스위트룸이다.

 

여기에 패키지 고객에게는 프라이빗 라운지를 포함한 총 8석의 VIP전용 상영관인 메가박스 코엑스점 ‘더 부티크 프라이빗’ 대관 혜택(약 40만 원 상당)을 제공한다. 총 8인이 편안히 누워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전용 프리미엄 어메니티와 전담 룸서비스가 제공되는 전용 극장이다. 원하는 영화와 시간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대관 고객 외에 다른 고객은 마주칠 일이 없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영화 감상이 가능하다.

 

프라이빗 영화 감상 외에 모든 혜택은 스위트룸 안에서 온전히 즐길 수 있다. 우선 객실로 제공되는 인룸 다이닝은 웨스턴식 또는 오리엔탈식 중 선택해 8인분의 룸서비스 메뉴를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와인 2병과 엑스트라 베드(최대 2개)도 제공되어 늦은 밤까지 객실에서 한강 뷰를 즐기며 추억을 쌓을 수 있다.

 

3월 31일까지 운영되는 ‘프라이빗 겟어웨이 패키지는 최대 8인 기준으로, 가격은 클럽 앰배서더 스위트 선택 시 100만 원, 클럽 프레지덴셜 스위트 선택 시 150만 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해 객실과 레스토랑을 포함한 호텔 전 구역에 특별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객실 정비 시, 개별 정비 도구를 사용하여 손잡이와 리모컨, 전화기, 커피 메이커, 램프 버튼 등을 집중 소독해 위생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