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호텔&리조트

아코르와 AXA, 전 세계 아코르 호텔에 독특한 의료 지원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리더 ‘아코르’와 세계적인 보험회사 ‘AXA’가 전 세계 5000여 개 아코르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의료적 지원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로 이르면 올해 7월 경부터 아코르의 고객들은 전문적인 의학 솔루션을 갖춘 AXA의 파트너들이 제공하는 수준 높은 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AXA의 파트너들은 지원 서비스, 여행 보험, 신용 보호에 특화돼 있는 국제적인 단체다.

 

무엇보다, 아코르의 고객들은 무료 의료 원격 상담을 통해 AXA가 제공하는 발전된 원격의료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또한 AXA의 수많은 의료 전문가로 구성된 폭넓은 의료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호텔은 언어 및 전문 분야 등 고객에게 가장 맞는 곳을 소개할 수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의 도약을 준비하는 아코르는 이번 독특한 의료 서비스를 향후 플랜에 추가하며, 아코르가 실행하는 향상된 건강과 예방 프로토콜에도 포함시킨다. 아코르는 자사의 ALLSAFE Cleanliness 라벨을 통해 세계 곳곳에서 다시 문을 여는 호텔들이 보다 높은 위생 환경을 갖출 수 있도록 도우며 AXA와의 제휴 내용도 여기에 포함된다.

 

AXA는 이번 제휴가 파트너 전략을 강화하는 독특한 기회가 될 것이며 특히, 고객들에게 건강 부분에 있어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세바스챤 바징(Sébastien Bazin) 아코르 회장 겸 CEO는 “환영하고, 보호하고, 타인을 보살 피는 것은 호텔리어로서 우리와 우리가 하는 일의 중심에 놓여 있다. 지난 수개월간 준비해 온 AXA와의 독특한 제휴는 오늘날 상황에 보다 자연스럽게 다가온다. 점점 복잡해지는 환경에서 30만 명의 우리 직원들은 호텔에서 직접 고객들을 돕고 투숙 중인 고객의 안전을 확인하며, 호텔을 쉼터로 만들어 갈 것이다. 향상된 위생 프로토콜인 ALLSAFE와 함께 시작하는 이번 제휴가 전 세계 5000여 개 아코르 호텔들에서 여행에 대한 사랑을 다시 발견할 수 있는 열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토마스 부베를(Thomas Buberl) AXA의 CEO는 “AXA는 고객과 파트너 등에게 건강 부문에 있어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에 큰 열정을 가지고 있다. 이는 AXA가 원격의료 부분에서 세계적인 선두주자가 된 이유이. 세계적인 호스피탈리티 리더인 아코르와의 제휴는 우리 헬스케어 전문성과 솔루션에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접근할 수 있는 독특하고 폭넓은 기회가 될 것이다. 코로나19로 전례 없는 건강 위기를 맞이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런 우리의 열정은 그 어느 때보다 유의미하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