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17 (일)

제주 호텔 섬오름, 8월 14일 ’더 그랜드 섬오름’으로 재탄생해

환상적인 제주 바다와 아름다운 올레길을 누리는 곳


DSDL 그룹의 패밀리 호텔 브랜드 제주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이 오픈했다. ‘호텔 섬오름’이 부분 리퍼비시 공사를 마치고 럭셔리 휴양지로서의 품격을 갖춰 자연을 더한 최고의 라이프 스타일 패밀리 호텔로 8월 14일 그 첫 선을 보인다.


새롭게 오픈하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은 본관 53 객실과 신관 79객실 포함 총 132개의 객실로 패밀리 호텔로서의 경쟁력을 갖췄다. 1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연회장 ‘범섬 홀’과 컨퍼런스룸, 그리고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대형 온수 자쿠지 풀을 보유한 야외 ’그랜드 인피니티 풀’, 실내수영장과 사우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바 솔트’, ‘선셋 라운지&바’, 키즈룸 등 휴식과 레저, 비즈니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경험할 수 있다.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의 차별화는 호텔 내외의 많은 공간을 고객을 위한 서비스 시설로 배려한 점이다.
본관과 신관을 합쳐 실내외 수영장이 3곳이며, 본관의 문화서비스 공간으로 ‘더 라이브러리’를 정비했고, 신관에는 비즈니스를 위한 컨퍼런스 룸을 각각 운영해 가족들과 함께 휴식 시간을 갖는 부모들도 호텔 이용 시간 동안 편한 마음으로 비즈니스를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해안을 따라 펼쳐진 올레 7코스 중간 지점에 위치한 더 그랜드 섬오름은 중문 관광단지와 서귀포 시가지가 15분 거리에 있으며 월드컵 경기장과 대형 마트 등 근린 시설이 모여 있는 서귀포의 혁신 도시 인근에 위치한다.


운영사인 DSDL(대표이사 조현강)은 고객의 건강과 제주의 자연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친환경 소재의 마감재와 플라스틱 사용을 줄일 수 있는 어메니티, 비닐 사용 축소를 위한 제수기를 사용하며, 객실 내 재활용 쓰레기통 비치 등 관리 시스템을 확장했다. 올레길 관리 매뉴얼 및 쓰레기 줍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동물 보호를 위해 제주도 내 유기견 센터에 ‘우리와’와 함께 ‘웰츠’ 사료를 기부하고 있다.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시장 경제와 관광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문화예술과의 협력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고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안전한 청정 호텔의 매뉴얼을 구축, 청결과 방역 상태를 유지하고 안심 호텔 세이프티 프로모션을 운영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