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19 (화)

호텔&리조트

더그랜드섬오름 겨울 패키지, '그 겨울 제주 감귤 밭에서' 선보여


 

서귀포 최남단 올레 7코스 선상에 위치한 더그랜드섬오름 호텔이 겨울 제주 여행의 백미 중 하나인 감귤농장체험 패키지를 선보인다.


감귤수확체험은 제주도의 대표적인 겨울 여행 콘텐츠로 11월 말부터 2월 말까지 진행된다.  푸르른 감귤밭을 누비며 주렁 주렁 열린 주황색 감귤을 따는 재미에 겨울철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한 번쯤은 이용하는 관광 상품이다.




더그랜드섬오름 호텔은 이러한 감귤 수확 철에 맞춰 객실 1박과 2인 조식 그리고 감귤체험농장 입장권 2매와 노지감귤 또는 한라봉 1kg으로 패키지를 구성해 판매한다. 수영장과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그 겨울 제주 감귤 밭에서 노지감귤 패키지’가 17만 7100원부터, ‘그 겨울 제주 감귤 밭에서 한라봉 패키지’는 19만 2500원부터다(모두 세금 포함 가격).


체험농장은 호텔에서 20여분 거리에 위치한 ‘봉봉감귤체험농장’이며 3대에 걸쳐 감귤을 재배해오고 있는 전문 농장이다.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농촌융복합산업인증과 GAP인증을 받을 만큼 농장 환경이 우수하고 감귤의 품질도 뛰어나다. 농장의 마스코트인 리트리버 강아지 봉봉이도 유명하다.


한편, 더그랜드섬오름 호텔은 아름다운 바다길로 유명한 올레 7코스 선상에 위치하고 있어 가장 제주다운 풍경을 가장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는 호텔이다. 호텔입구에서 몇 발자국만 걸어가면 검은색 제주 현무암과 어우러진 푸른 바다가 펼쳐지며 그 너머로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범섬, 섶섬, 문섬이 위치하고 있어 섬이 보이는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오랜 전설이 깃들어 있는 범섬의 경우 생각보다 큰 규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며 더그랜드섬오름의 오션뷰 객실에서 바라보는 범섬 전망은 이 호텔의 시그니처 이미지가 됐다. 기존에 운영하던 본관에 이어 지난 8월 신관을 새로이 오픈해 총 132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바다가 보이는 인피니티풀과 가든풀 그리고 실내 수영장까지 총 3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메인 레스토랑인 바솔트에서는 이국적인 인피니티풀과 바다 전망을 배경으로 제주의 맛이 가득한 한식 한상 차림과 이태리 및 중식 요리를 1~2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음료도 5000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다.


Tel. 064. 800. 720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