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2 (목)

친환경 한우목장 ‘설성목장’, B2B 전용 온라인 스토어 오픈!

“목장에서 식탁까지 안전하고 신선하게”

 

 

사육부터 유통까지 건강한 한우 생산을 위해 노력하는 친환경 목장 설성목장이 B2B 업체 전용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 했다.

 

설성목장은 강원도 횡성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친환경 무항생제 목장으로 현재 현대백화점과 올가(OLGA)의 지정목장으로 선정된 바 있다. 국내 육가공 시장을 선도해온 중견기업 에쓰푸드의 모태이기도 한 설성목장은 까다로운 자체 기준 아래 소들을 사육하며, 품질 좋은 한우를 공급하고 있다.

 

에쓰푸드가 심혈을 기울여 관리하는 설성목장은 까다로운 자체 검열로 직접 수확한 옥수수, 수단, 연맥, 호밀 등의 무농약 사료를 사용하고 항생제, 향균제, 호르몬제, 성장촉진제 등 인체에 해로울 수 있는 요소는 단호히 배제하였다. 또한 기존 가두는 형태의 목장식 사육이 아닌 방목형으로 관리하며 전문가의 체계적인 영양 및 건강, 스트레스를 관리한다.

 

건강한 관리를 통해 설성목장의 한우는 육질이 치밀하고 육즙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HACCP인증을 받은 도축장과 가공장을 선정하여 위생적인 환경에서 목장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한우를 생산하고 있다. 소의 사육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을 설성목장에서 직접 관리하기 때문에 항상 균일한 맛과 품질 유지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정확한 부위를 준수하여 가공처리하고 등심, 안심, 채끝, 양지 등의 고급 부위는 지방을 완전히 제거한 제로 스펙으로 생산하여 버려지는 비율이 거의 없어 B2B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설성목장 온라인 스토어는 회원가입 시 구매 실적에 따라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고, 매주 진행되는 서프라이즈 파격 행사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사업자인증을 한 회원에 한해 온라인 스토어 이용이 가능하다. 상품 주문시 익일 오전에 냉장 배송되어 신속하고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