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호텔&리조트

메이필드호텔, 다채로운 디저트와 향긋한 차...'글로리어스 애프터눈 티' 출시

 

메이필드호텔이 오는 5월 30일까지 다채로운 디저트의 달콤한 매력에 빠질 수 있는 'Glorious Afternoon Tea(글로리어스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글로리어스 애프터눈 티 세트는 디저트와 함께 향긋한 '다만 프레르 차', 부드러운 '바샤 커피'로 메뉴를 구성해 럭셔리 음료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섬세하고 아름답게 디자인된 9종의 디저트가 제공된다. '쁘띠 가또 블루베리'는 자허 초콜릿 케이크 속에 블루베리 크림을 집어넣어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고, '샤롯데 프레지에'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크림과 달콤한 딸기 젤리의 조화가 잘 이뤄졌다. '아로니아 모이스트 쇼콜라'는 진하면서도 상큼한 쇼콜라 크림을 겹겹이 쌓아올린 케이크이며 쇼콜라 크림의 경우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부드러운 쇼콜라 제노와즈와 항산화 성분이 다량 함유된 아로니아 베리를 직접 갈아 만들었다.

 

새콤달콤함에 촉촉함까지 갖춘 '파트 아 케이크 레드커런트', 발로나 만자리 초콜릿의 깊은 맛과 산딸기 꿀리의 상큼함을 맛보는 '만자리 라즈베리', 녹차 초콜렛의 진한 꾸덕꾸덕함이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드는 '말차 초콜릿 테린'을 통해서도 달콤한 여운을 남길 수 있다. '체리 딜라이트'는 산뜻한 체리크림, 체리젤리를 발로나 초콜릿 글라사주로 코팅해 체리의 매력이 잘 드러났고, '블루베리 스콘'은 튜브에 담긴 잼을 짜며 즐길 수 있다. '브리오슈 샌드위치'는 폭신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한 다만 프레르 차와 바샤 커피 중 취향에 따라 원하는 음료를 택할 수 있다. 프레르 차의 경우 '고트 루쓰', '쟈뎅 블루', '폼다모르' 등이 준비돼 있다.

 

글로리어스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6만 원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