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5 (목)

D-EDGE, 호텔을 위한 최초의 멀티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MediaGenius 론칭

 

D-EDGE가 직접 예약을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채널 디지털 광고 관리 플랫폼 MediaGenius를 론칭했다. 론칭 기념으로 첫 3개월간 라이선스 비용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에게 있어 판매를 개발하고 캠페인의 투자 수익을 관리하는 것은 필수적인 문제다. 디지털 광고는 메타 검색, 서치, 디스플레이, 소셜 등 다양한 플레이어와 채널을 제공하는데, 이러한 모든 솔루션은 검색 및 예약과 긴밀하게 연결돼 있기 때문에 멀티채널 접근 방식이 중요하다. 그러나 기술의 도움 없이 구현하는 것은 어렵다.

 

호텔을 위한 업계 최초 멀티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인 MediaGenius를 사용하면 직관적이고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각 미디어에 실시간 캠페인을 구현할 수 있다. 단일 엑세스를 통해 메타검색, 애드워즈, 리타게팅, 디스플레이 및 소셜과 같은 모든 디지털 캠페인을 사용할 수 있으며 MediaGenius의 사용자는 캠페인 별 투자 수익과 키워드별 실적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비용을 최적화하는 특정 채널에 각 예약을 할당할 수 있는 귀속 시스템도 제공한다. MediaGenius는 D-EDGE CRS와 완벽하게 통합되며 시장에 나와있는 모든 CRS와도 호환된다.

 

몇 달 동안 MediaGenius를 사용해 그룹 호텔 4곳의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관리한 Des Hôtels et Des Îles의 영업 및 마케팅 및 디지털 마케팅팀 캐롤 아담(Carole Adam) 부사장은 "플랫폼에서 최적화로 관리돼 각 캠페인에 대한 투자 수익률이 향상되는 등 성과가 우수했다. 특히 툴 사용 및 성과 지표의 명확성을 높이 평가한다."며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캠페인을 최적화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이해가 쉬워 좋았다. D-EDGE팀의 서포트는 플랫폼 사용에 있어 더욱 능숙해질 수 있도록 하는데 탁월했다."고 말했다.

 

또한 MediaGenius를 사용한 아시아 태평양 호텔 SKYE Suite의 세일즈 & 마케팅팀 아리후 이사는 "MediaGenius는 전반적인 디지털 미디어 솔루션을 위한 완벽한 플랫폼을 제공해 OTA에 비해 낮은 비용으로 직접 예약을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소셜 광고를 통해 가시성을 높이는데도 도움이 됐다. 캠페인을 실행해 SKYE Suite이 더 많은 역할을 얻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D-EDGE는 MediaGenius 출시를 기념해 호텔리어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D-EDGE 환대 솔루션의 진 루이스(Jean-Louis) 디지털 책임자는 "MediaGenius는 호텔 디지털 캠페인 관리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상품이다. 호텔리어들이 영업적으로 어려운 날들을 보낸 후 점유율을 최적화해야 하는 현 상황에 시장에서 잘 타겟팅 된 캠페인은 우수한 결과를 제공한다."며 "그렇기에 당사는 호텔이 비용을 부담하지 않고도 혜택을 누릴 수 있게끔 첫 3개월의 라이선스 비용을 호텔에 무료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 혜택은 7월 10일 자정까지 계약하는 호텔에 유효하다. 이 혜택은 MediaGenius 플랫폼 가입에 적용되며 50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는 호텔이 모든 채널(Search, Meta search Metasearch, Display, Social Display, Socia)을 선택하면 81만 3000원이 할인된다. 호텔에선 셋업 비용과 캠페인 비용을 지불하면 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