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호텔&리조트

Global Wellness Day, 6월 12일 강원도에서 개최

 

Global Wellness Day(이하 GWD) 행사가 6월 12일(토) 알펜시아 리조트와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에서 개최된다.

 

GWD 행사는 전 인류의 꿈인 육체적 & 정신적으로 '잘 사는 것(Living Well)'에 대해 기념·축하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단 하루만이라도 '어떻게 하면 더 건강하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는가?'라고 스스로에게 질문하는 것을 목적으로 'One Day Can Change Your Whole Life'라는 슬로건 아래 매년 6월 둘째 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이 행사는 2012년 터키에서 시작돼 해마다 전 세계 110여 개국, 5000여 장소에서 기념했고 '잘 사는 것'에 전념하는 비영리적이며 사회적인 프로젝트다. 2020년에는 뉴질랜드에서 시작해 로스앤젤레스에서 종료한 24h Livestream을 진행해 다시 한 번 '잘 사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전 세계와 소통하고 공감했다.

 

한국의 행사 개최 지역인 강원도는 세계 최고의 문화·관광도시로 산과 바다, 청정지역이며 GWD가 추구하는 콘셉트와 가장 잘 맞는 지역이다. 강원도는 이번 GWD 행사를 통해 강원도를 전 세계에 알리며 웰니스 지역산업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후 GWD 행사 이외에도 다양한 연계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행사 프로그램은 리프 필라테스의 클라식 필라테스, 자이로키네시스, 여동구, 이정은, 황아영의 힐링요가, PIB 색채 연구소 김옥기 소장의 컬러테라피 클라스로 이루어진다. 또한 한국 여동구 마스터의 요가를 돕는 호흡운동 방송이 24 Live Stream으로 15분 간 전 세계 방영된다. 행사는 알펜시아 리조트와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패키지 이용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각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