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호텔&리조트

밀리토피아호텔 총 27개 신규객실 오픈! 가족, 연인과 오붓한 힐링의 시간 선사한다

 

밀리토피아호텔이 신규객실을 오픈했다. 신규 객실은 총 27객실 디럭스 더블,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 키즈룸, 키즈스위트룸, 디럭스온돌스위트 5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디럭스 패밀리트윈은 더블침대 한 개, 싱글침대 한 개로 이뤄져 있고 럭셔리 테라스가 있어 가족, 연인이 오붓한 시간을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키즈룸은 더블침대와 어린이침대로 구성돼 있으며 블루레이서(남아용),핑크레빗(여야용)으로 구분돼 있다. 키즈룸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꾸며져 있으며 아이들이 신나는 키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아이를 위한 최고의 공간이 될 것이다.

 

 

디럭스더블은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객실로 방 전체가 갤러리 같은 스타일리쉬한 객실이다. 디럭스더블 역시 테라스가 있어 친구 연인들이 작은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사용 할 수 있다. 

 

키즈스위트룸은 키즈침대와 더블침대로 구성돼 있고 키즈룸 객실에 전용 미끄럼틀이 있어 프라이빗하고 안전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디럭스 온돌 스위트는 온돌룸을 모던하고 세련되게 만들어 편안하고 여유로롭게 쉴 수 있는 룸이다.

 


 
밀리토피아호텔은 신규객실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 및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다. 신규객실 기념 패키지는 2021.06.03 ~ 07.19 이용 가능 하며 키즈룸 패키지는 키즈룸, 아기상어문구세트로 구성했고 주말에는 조식 이용 가능하다. 디럭스패밀리트윈룸은 와인셋트, 페레로로쉐초콜릿으로 구성돼 있고 역시 주말에는 조식 이용 가능하다. 

 

또한 2021.05.28 ~ 07.19까지 신규객실 오픈기념 이벤트 2가지가 진행된다. 첫번째, 신규객실에 투숙하는 모든 투숙객을 위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경품 추첨을 통해 디럭스더블룸 (주중) 1명 , DINING100  선데이브런치 이용권(2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두번째는 신규 객실 투숙 후 인스타그램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규객실 투숙 후 본인 인스타그램에 투숙사진 올린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스틱향수 2개(5명) , 홍삼세트(3명)를 전달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밀리토피아호텔 홈페이지 패키지&이벤트란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