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7 (수)

호텔&리조트

[Hotel Proposal] 가을이라 더욱 특별한 호텔

Special

 

제주신화월드

MBTI 유형별 맞춤 호텔 패키지

 

 

제주신화월드가 MBTI(성격 유형 검사) 유형별 맞춤 호캉스 상품을 제안한다. 이 상품은 에너지 방향과 생활 양식을 구분해주는 MBTI 태도 지표를 기준으로 구성됐다. EJ, EP, IJ, IP유형에 맞는 패키지를 제공하며 숙박과 테마파크 이용권 등 예약기간도 유형에 따라 다르고 가격은 12만~34만 4000원이다. 또한 패키지 상품 중 조식 포함 패키지 선택 시 만 12세 이하의 소인은 최대 2명까지 조식 서비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혜택이 적용된다. 또 신화리워드 멤버라면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1박 당 5000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www.shinhwaworld.com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INSCAPE – Voyage to Hidden Landscape展

 

 

파라다이스시티가 내년 2월 6일까지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세계적인 미디어아트 작가인 허먼 콜겐의 작품을 역대 최대 규모로 만나볼 수 있는 ‘인스케이프 - 보야지 투 히든 랜드스케이프’를 개최한다. 이 전시는 포스트 팬데믹 시대에 인간과 자연의 끊임없는 변화와 적응에 대한 작가의 고찰을 작품을 통해 바라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전시장을 포함해 씨메르, 크로마, 아트가든, 플라자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의 주요 5개 공간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펼쳐진다.

www.p-city.com›front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프레이저인들을 위한 프레이저 게임 패키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이 프레이저 게임 패키지를 11월 말까지 선보인다. 1박과 함께 투숙하면서 조식 2인과 오징어 게임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달고나 만들기 세트도 증정된다. 또한 저녁 식사로 퍼스트 플로어 레스토랑에서 오징어 짬뽕 2인을 제공한다. 1박 기준 최저 16만 9400원부터(세금포함). 이와 함께 프레이저 게임 이벤트로 체크인시 구슬 홀짝 게임을 진행하며 고객이 이기게 될 경우 레이트 체크아웃 1시 또는 아메리카노/탄산음료 2인 쿠폰을 선택할 수 있다. 이때 만약 고객이 게임에서 질 경우에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진행해야 된다. 게임은 한 객실 당 1회 참가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월별 1명 추첨해 오징어 게임 핑크 수트 및 가면 세트를 제공한다.

02-2220-8000

 

ESG

 

글래드 호텔

업사이클링 상품 제공하는 서울 착한 여행 패키지

 

 

글래드 호텔은 서울 착한 여행 패키지와 서울 착한 여행 플러스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그린 프렌즈 업사이클링 상품 1개(카드지갑 또는 가방), 더현대 서울 쿠폰북 1개를 제공한다. 그린 프렌즈 상품은 현대백화점이 업사이클링 전문 스타트업 업사이클리스트와 손잡고 압구정본점 등 경인지역 백화점 11개 점포 외벽에 걸었던 현수막을 업사이클링해 만든 상품으로 서울 착한 여행 패키지는 카드지갑, 서울 착한 여행 플러스 패키지는 가방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서울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에서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7만 7000원부터다(세금 별도).

glad-hotels.com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지속 가능 경영 적극 참여 위한 비건 메뉴 론칭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아코르의 ‘플래닛 21’ 캠페인을 실천하며 ESG 경영에 적극 참여하고자 비건 메뉴를 새롭게 론칭한다. 으깬 병아리콩, 곁들인 아보카도 샐러드부터 저온에서 트러플 오일에 장시간 숙성 조리한 버섯과 다양한 그릴 야채를 곁들인 건강한 베지 플래터, 식물성 버거 패티에 토마토소스와 채식 마요네즈로 감칠맛을 낸 시그니처 비건 버거를 감자튀김과 함께 제공한다. 면과 밥류를 선호하는 다이어터들을 위한 파스타와 덮밥 메뉴 등도 준비된다. 해당 메뉴는 호텔 프리미엄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만 5000원부터다.

푸드익스체인지_ 02-3425-8100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골프 클럽하우스에서 선보이는 친환경·고메 가을 메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대외 사업부가 위탁 운영하는 골프 클럽하우스에서 가을 메뉴 프로모션을 실시, 최근 친환경 호텔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워커힐의 ESG경영 전략을 반영했다. 메뉴 맛을 최대화하는 것은 물론이고, 유통 및 조리 과정에서 남는 식재료를 최소화한 지속가능한 상품으로 계발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체육을 찾는 비건 고객들을 위해 콩고기를 활용한 짜장면, 커리, 밀푀유 나베 등의 채식 메뉴도 강화한다. 이

번 프로모션 이용객은 생맥주와 커피를 각각 3잔씩 주문하면 1잔을 추가로 제공 받는 ‘3+1’ 이벤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www.walkerhill.com

 

Autumn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가을의 낭만과 여유를 담은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페어몬트 가을 패키지인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1월 2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페어몬트 룸 혹은 디럭스 룸 1박, 스펙트럼 조식 뷔페 2인, M29 가을가득 맥주 2병 및 셰프 셀렉션 스낵, 더현대 서울 비욘더로드 전시 티켓 2매, 페어몬트 텀블러 1개, 엑스트라 베드 무료 제공(선착순 한정),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아코르 플러스 멤버 대상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더해진다.

02-3395-6000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제주맥주X블루보틀 스페셜티 맥주와 함께하는 객실 패키지와 원더아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올 가을 수제맥주 브루어리인 제주맥주와 협업해 객실 패키지와 원더아워 프로모션을 11월까지 두 달 동안 선보인다.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객실 패키지에는 원더아워X제주맥주 2인 이용권과 제주맥주와 블루보틀이 함께 만든 프리미엄 스페셜티 맥주 커피 골든 에일을 제공해 제주맥주의 최신 맥주를 모두 즐길 수 있다. 원더아워X제주맥주 프로모션에서는 제주맥주 인기 3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가을 제주를 테마로 한 메뉴들도 만날 수 있다. 원더아워는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5만 9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02-3430-8888

 

그랜드 조선 제주

여유롭게 호콕하며 즐기는 테이스티 모먼트 패키지

 

 

그랜드 조선 제주가 ‘아리아’의 진수를 경험하는 ‘테이스티 모먼트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야외 테라스를 보유한 객실에서의 여유로운 2박,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13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로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의 품격을 경험할 수 있는 아리아 조식 2인(2회)과 디너 2인(1회) 혜택이 마련된다. 특히 테이스티 모먼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디너 뷔페 이용 시 그랜드 조선 J라거 2보틀을 제공 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2박 투숙 금액으로 46만 원부터다(세금 별도).

1811-0511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