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네스 등재 워킹로봇 호텔 헨나호텔 서울 명동, 올 8월 오픈

2021.02.03 14:35:20

H.I.S. HOTEL HOLDING - D-EDGE와 호텔 입지를 가속화하고 기술 인프라를

위한 빌딩블록을 구축한  최초 호텔, 서울 명동에 개관


 

 

H.I.S Hotel Holdings Co.는 최첨단 클라우드 기반 전자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하는 SaaS 회사인 D-EDGH Hospitality Solutions와 협력해 기술 인프라 빌딩블록을 구축한 헨나호텔 서울명동을 2021년 8월에 오픈할 예정이다.

 

D-EDGE Hospitality Solutions는 온라인 프레즌스, 트레픽생성, 웹 사이트 효율성 및 예약 전환을 지원하는 완벽한 기술 인프라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계약됐던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비즈니스를 주도하고 수익을 높이는 기본 요소 외에도, 헨나호텔 서울명동은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된 시간 동안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기술 인프라를 위한 빌딩 블록을 구축했다.

 

 

 

반응형 웹 사이트는 부킹엔진에 대한 클릭 비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언어로 개발됐으며, 디지털 마케팅 프로그램과 함께 인바운드 여행객을 유치하기 위해 국제적으로 호텔의 사업입지를 강화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예약의 마지막 단계에는 결제시스템과 연결해 예약을 완료할 수 있다.

 

H.I.S. Hotel Holdings Co., Ltd.의 미야모토는 "혁신과 진화는 당사의 가치의 일부이기 때문에 '진화를 멈추지 않는 호텔'이라는 브랜드 개념을 주도한다. 당사는 일본 최초의 워킹로봇(Working Robot) 호텔로서 기네스 세계기록 인증을 받았으며, 서울호텔에서는 휴대전화를 통해 객실 키를 받을 수 있도록 로봇 기술과 휴대전화 체크인 시스템을 통합했다. 다양한 첨단 기술이 실행됨에 따라, 성공을 위한 다음 단계는 국내외 시장을 모두 성장시키기 위한 호텔의 홍보를 가속화하는 것"이라고 전하며 "D-EDGE와 협약을 통해 기술 인프라를 위한 빌딩 블록을 구축,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를 위해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D-EDGE Hospital Solutions의 아시아 태평양 대표인 Christine Tan은 "H.I.S Hotel Holdings 와 신뢰할 수 있는 관계로 발전 할 수 있어, 서울에 신축한 호텔을 위해서 기술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또한 새로 개발된 웹 사이트를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H.I.S Hotel Holdings 의 사업기반을 촉진시키기 위해 원활한 예약 절차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외에도 디엣지 서울 사무소를 통한 현지 지원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헨나호텔 서울 명동은 2021년 2월 1일 부터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