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 트인 서울의 경치를 배경으로, 제철 재료를 활용한 인터내셔널 요리를 선보이는 '더 테라스' 뷔페에서 다채로운 미식을 선보인다. 호텔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들을 한자리에 모은 ‘테이스트 오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프로모션이 8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장마와 더위로 시원한 실내 데이트를 계획 중이라면, 다채로운 맛의 향연이 펼쳐지는 '더 테라스' 뷔페를 주목하자. 망고를 아끼지 않고 수북이 쌓아 올린 갤러리의 애플망고 빙수, 테판의 뜨거운 철판 위에서 구워낸 해산물 파피요트, 스테이크 하우스의 한우 비프 타르타르, 카우리의 생참치 사시미, 텐카이의 얼큰하고 담백한 시푸드 라멘, 그리고 논알콜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JJ마호니스의 목테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미식 골목 322 소월로의 시그니처 메뉴들이 한자리에 모았다. 여기에 육즙 가득한 6종류의 브라질 스타일 바비큐와 음료 무제한 서비스까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뷔페이다. 각 업장의 대가들이 자랑스럽게 선보이는 대표 메뉴는 신선한 제철 식재료만을 사용하여 한 입 한 입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다.
테라스의 통창 너머 보이는 아름다운 한강의 일몰을 바라보며, 즐겁게 먹고 마시는 편안한 다이닝은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에 진행되어 지친 일주일 중 하루를 즐겁게 해줄 것이다. 특히 한 달 전부터 예약이 필요한 미슐랭 레스토랑 테판의 파피요트는 놓치지 말자.
네이버 예약, 월드 오브 하얏트 카카오, 캐치 테이블을 통해 예약 시 20% 할인 적용되니 가격까지 특별한 미식의 기회를 잡아보길 바란다.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유선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더 테라스 ‘테이스트 오브 그랜드 하얏트 서울 뷔페’ 안내]
기간: 2024년 7월 2일 – 2024년 8월 28일 / 매주 화 & 수
운영시간: 오후 5시 30분 – 오후 9시 30분
이용금액: 성인 16만원 / 아동 8만원
프로모션: 네이버, 카카오CRM, 캐치테이블 예약 시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