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호텔&리조트

[Jeju Hotel Show 2018] 제주도에서도 숙박산업의 트렌드와 비전을 제시한다「2018 제주 호텔쇼」내달 드디어 제주 상륙! -2

- 제주 호텔쇼 주요 참가업체



제주도에서도 숙박산업의 트렌드와 비전을 제시한다「2018 제주 호텔쇼」내달 드디어 제주 상륙! -1에 이어서...



(주)나이스커피시스템
젤라또 판매 및 아카데미 사업을 하고 있는 (주)나이스커피시스템이 제주 호텔쇼에서 선보일 아이템은 ‘GELATO SPOT’으로, ‘GELATO SPOT’은 젤라또 천국이라는 이미지에 맞게 한국의 지상낙원 제주도 저지오름에 위치하고 있는 국내 유일무이한 젤라또 전문 매장이다. 전통적인 젤라또와 소베또부터 그라나타, 즉석 젤라또, 바 젤라 또, 샌드위치 젤라또, 소프트 젤라또와 젤라또 케이크를 포함해 111종을 “All you can eat”의 방식으로 판매하고 있다. ‘GELATO SPOT’에는 20년 동안 이탈리안 푸드를 요리해 온 황은우 셰프를 비해 모든 스텝이 이태리 현지에서 젤라또 교육을 받았으며 이태리인들이 가장 사랑하고 즐겨먹는 이탈리안 시그니처 젤라또 30종을 포함에 다양한 젤라또 디저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http://blog.naver.com/koreagelato



(주)산하정보기술
국내 최대의 고객사를 보유한 Hospitality IT 솔루션 전문 업체 (주)산하정보기술은 이번 호텔쇼에서 호텔의 다이렉트 부킹 활성화를 위한 WINGS ONE-STOP 마케팅 솔루션을 소개한다. 이 마케팅 솔루션은 산하정보기술의 호텔 전문 IT 솔루션 WINGS 플랫폼을 통해 호텔의 다이렉트 부킹에서부터 판매 관리, 객실 관리, 고객 관리까지 한번에 진행하는 것으로, BE(부킹엔진)-CMS(채널매니저)-PMS(호텔운영시스템)으로 연결되는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그 밖에도 셀프 체크인/아웃이 가능한 키오스크 서비스와 IoT를 접목시킨 Keyless(키리스)시스템, 모바일로 객실 환경 조절이 가능한 WINGS AYS(At Your Service) 솔루션 등 새로운 트렌드의 호텔 IT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다.
www.sanhait.co.kr



(주)유비라인
(주)유비라인은 다양한 정보통신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주요 호텔 통신 시장의 Total Communication 전문 기업으로 발전, 호텔 환경에 최적화된 호텔용 VMS(다국어 지원), Wake-UP 솔루션, PMS Interface 및 과금 솔루션 이외에도 COTELL사의 객실용 전화기와 Homtime사의 스마트 알람 시계를 출시하여 국내 유수의 호텔 및 리조트에 다양한 솔루션 및 객실용 단말기를 제공하고 있다.
www.ubline.com



월앤플로어
월앤플로어는 핸드페인팅/포스터 아트 수입 전문업체로 덴마크의 유명 작가 그룹인 말러리파브리켄의 한국 독점 공급업체다. 북유럽 감성을 담고 있으면서도 소속 작가들의 특유의 개성이 담긴 차별화 된 작품을 선보인다. 모든 작품은 주문 제작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객 개개인을 위한 작가들의 친필사인 삽입도 가능하다. 제주 호텔쇼에서는 덴마크 말러리파브리켄 소속 모던아트 작가들의 콜렉션이 마련될 예정으로 호텔과 레스토랑 특성에 맞는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www.malerifabrikken



바데메이스테레이
오스트리아 황실 입욕제 바데메이스테레이는 아시아 공식 수입업체 (주)디파츠에서 수입하고 있으며 바데메이스트레이의 모든 입욕제는 100% 천연 성분만을 사용해 만들어진 천연 입욕제이며 아토피 테스트를 거친 임상실험에서도 그 효과를 입증받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제한없이 안심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제품이다. 현재 ‘미스 오스트리아’ 협회의 공식 협찬 제품이기도 하며 전 세계에 매장을 두고 있는 ‘빅토리아 시크릿’에 입점 된 프리미엄 브랜드다.
www.bade.co.kr



(주)디프로매트
(주)디프로매트는 내화금고를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금고를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그 중 호텔금고는 수 십 년간 축적된 호텔 금고에 대해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크기와 색상에서 선택의 폭이 넓다. 디프로매트 호텔금고 제품은 문이 앞으로 열리는 일반형부터 문이 위로 열리는 서랍형 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델에 따라 기능 또한 다양하다. 모터방식 자동 문개폐시스템, LED키패드와 내부 LED 전등 설치로 어두운 곳에서도 사용이 편리하며, 비상시를 대비한 마스터키를 이용해 문 개폐가 가능해 사용 기록추적 및 호텔 매니저가 쉽게 객실 금고를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http://www.dsafe.co.kr/



(주)루밍허브
(주)루밍허브는 채널 매니저 TL린칸의 한국 운영사로 한국 내 TL린칸의 영업 및 마케팅, TL린칸 서포트 센터 운영을 담당하는 호텔 컨설팅 전문 업체다. TL린칸은 OTA의 객실 판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호텔 시스템으로 복잡하고 다양한 OTA 관리를 용이하게 해줌으로써 호텔의 객실 매출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영향력 있는 국내외 OTA와 연동돼 호텔 객실 판매의 효용성을 증가시켰으며 한국의 대표적인 PMS 업체들과 연동 환경을 구축해 시대의 흐름에 맞게 업무의 효율화를 실현했다. 현재 한국의 200여 개의 호텔이 이미 TL린칸을 이용하고 있다.
http://www.tl-lincoln.co.kr



HRS
HRS는 264년 역사를 자랑하는 유럽 점유율 1위 커피 브랜드 JDE의 한국 공식 수입 및 공급 회사다. HRS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은 호텔 F&B의 표본이 되고 있으며 30년의 독보적인 경력과 전문성으로 국내 호텔업계에서 사랑받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DE 더치커피, DE 에스프레소 원두, 피아짜도로 원두, 야곱스 원두, 호텔 객실용 디카페인 프리즈 드라이드 스틱커피 등이 있으며, 이번 전시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것은 7초안에 커피와 우유가 추출되는 ‘엑설런스 전자동 머신’, 찬 커피와 뜨거운 커피가 함께 추출되는 ‘엑설런스 디럭스 콜드’, 우유 메뉴 문제를 해결한 ‘밀크 마스터 프로’로 추출 스피드가 생명인 업장에 솔루션이 될 예정이다.
www.hrs.co.kr



(주)라이마코리아
전 세계 80여 개 국가에서 사용되고 있는 글로벌 업체 라이마는 독일의 유명 향기 마케팅 관련 업체다. 라이마는 100% 천연 오일을 이용해 향기를 제공, 기존의 프로그랜스 오일과 차별화를 줌으로써 ‘향기에 품격을 더하다’를 슬로건으로 이젠 향의 종류가 아닌 향의 품질을 따져야 할 때라고 자부한다. 이번 호텔쇼에서 선보일 아이템은 아로마 스트리머 250으로 천연 아로마 오일을 공중에 분사시켜 그 잔향을 오래 유지하며, 1평에서 10평까지 사용해 객실 또는 화장실에서 사용하기 적합하게 설계됐다. 또한 블루투스 및 앱 연동으로 조작가능하며 시간과 요일 설정이 용이하다.
www.reima.co.kr



비네센코리아
비네센코리아는 프랑스 와인 전문 수입사로 론 밸리에서부터 프로방스, 르와르, 알자스 지역을 거쳐 보르도까지 프랑스 각 지역의 전통 와인 양조장 중에서도 권위있는 프랑스 대회에서 수상한 이력이 있는 와인들을 선정한다. 전문가로 구성된 팀이 선택한 수상 와인들은 전 세계어디에서도 우수한 품질을 인증받고 있으며 비네센의 수입와인들은 중간 유통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거품이 빠진 최고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031-975-1218



실리칼코리아
실리칼코리아는 60여 년 이상의 경험이 축적된 독일 Silikal GmbH의 친환경 MMA 바닥재를 한국에 독점 공급하는 한국 지사이며, 인체에 사용되는 치아레진, 콘텍트 렌즈와 같은 소재로 바닥재를 만든 친환경 브랜드다.


이음매 없는 일체형으로 시공돼 위생적이고, 미끄럼 방지 표면으로 안전해 특히 호텔 주방에 적합한 바닥재로 유명하다. 이미 오랜 기간 독일 및 유럽, 미국 시장 등에서 사용돼 품질이 입증됐으며, HACCP, HALAL, 친환경마크 등과 같이 다양한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다.

www.silikalkorea.co.kr



쎄레스코리아(주)
쎄레스주스는 American Tasting Institute(미국미각협회)의 세계주스 콘테스트에서 금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세계최고의 주스 맛’을 표방하고 있다. 현재 80개 국가에 수출되고 있으며 건강과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이 좋아하고 품질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항공사의 기내식 음료로도 공급되고 있다. 남아공 현지에서 과일을 압착해 얻은 주스에 품종에 따라 과일을 갈아 넣고 일정한 맛을 내기 위해 사과, 배 등의 과즙을 혼합한 100% 과일주스로 기존의 출시되는 주스와는 차원이 다른 고품격 프리미엄 주스다. 또한 주스뿐만 아니라 18개월 이상 잘 숙성된 프리미엄 타바레스 와인 또한 까베르네 쇼비뇽, 샤도네이 등 사랑받는 여러 품종을 최고의 비율로 블랜딩 해 레드와 화이트 5종의 와인을 제공한다.
www.cereskorea.com



아이비어
전세계의 유명 F&B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는 주식회사 아이비어(iBeer inc.)는 F&B 브랜드 유통 전문기업으로서, 점점 더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생산지에서 직수입한 다채로운 브랜드 아이템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호텔쇼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2012년 설립 이후 일본 크래프트비어 대표 브랜드 '코에도'를 비롯, 일본 프리미엄 사케 브랜드 '카가미야마' 그리고 프랑스 100% 천연 프리미엄 시드르 '라슈에뜨' 등 개성 있는 브랜드들이다.
www.ibeer.co.kr



엠제이컴퍼니
엠제이컴퍼니는 데일리센트라는 브랜드를 시작으로 섬유탈취제, 캔들, 디퓨저 등을 최상의 성분으로 만들어져 인체에 무해한 향을 제조, 판매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진행하고 있는 회사다. 모던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어느 공간에 놓아도 깔끔하게 어우러지며, 섬유탈취제, 캔들, 디퓨저는 오직 인체에 무해한 천연 성분으로만 오랜 개발을 거쳐 제작됐다.


호텔쇼에 방문한 관계자들에게는 데일리센트의 모닝, 린넨, 부케 3가지 향기로 호텔의 첫 인상의 품격을 높여주고, 고객들이 머문 공간의 기억을 아름답게 추억할 수 있도록 향기 컨설팅을 통한 공간 디자인 연출을 도울 예정이다.
www.storefarm.naver.com/daily_scent



카페이노스(주)
카페이노스(주)는 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해 최적화 된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125년 전통 이탈리아 프리미엄커피인 Costadoro의 E.S.E POD 커피를 취급하며, 해동, 발효가 필요 없이 바로 구워내고 이스트가 아닌 천연유산균발효를 한 슈퍼크루아상 냉동생지도 유통하고 있다. 또한 예비창업자에게도 어울리는 Shop & Shop 개념의 푸드 트레일러 캡슐스토어도 호텔쇼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www.caffeinnos.co.kr



(주)테크라인유니온
근무현장에 적합한 편안한 신발을 만들기 위한 연구와 노력을 집중하고 있는 ㈜테크라인유니온은 자사 브랜드 TECHLINE으로 조리사, 호텔리어, 항공사승무원, 면세점, 백화점, 학교, 병원 등의 현장에서 오래 걷거나 서서 근무하는 전문직 종사자들의 근무화에 최적화된 커리어 슈즈(Career shoes)를 생산하고 있다. (주)테크라인유니온의 커리어슈즈는 세련미와 편안함을 안전에 접목하여 전문직 고객의 요구에 부흥하고 있으며, 합리적 가격과 현장 적합성, 전문가다운 품격을 추구하고 있다.
www.jstepzone.com



59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