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스테이폴리오, 베트남 퓨전리조트 푸꾸옥 예약 서비스 오픈


국내 유일의 파인스테이 예약 서비스 스테이폴리오(https://www.stayfolio.com)가 베트남 푸꾸옥의 퓨전리조트 예약서비스를 7일 출시한다

.

베트남의 떠오르는 휴양지이자 유럽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베트남 여행지인 푸꾸옥은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으로서, 유네스코에서 생물보존지역으로 지정됐을만큼 숲과 바다가 한데 어우러진 천혜의 관광지다.


‘퓨전 리조트 푸꾸옥’(Fusion Restaurant Phu Quoc)’은 베트남 퓨전 그룹의 대표 리조트로서 20헥타르에 이르는 넓은 면적에 총 130개의 고급스런 풀빌라에 프라이빗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최고급 스파 마사지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고, 수영장, 스팀사우나, 헬스클럽, 바이크 트레킹, 숲 산책 프로그램, 요가시설을 갖추고 있어 웰빙과 휴양이 어우러진 하이엔드 리조트이다.


스테이폴리오는 스테이폴리오 케어바이서비스 (care by service)를 통해 숙소 소개와 예약,결제와 룸스프레이와 음악, 음악과 책 큐레이션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고, 홈페이지(https://www.stayfolio.com)를 통해 퓨전리조트 푸꾸옥의 브랜드 다큐멘터리 영상과 매거진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파악할 수 있다.

퓨전리조트의 피터메이어 대표는 “푸꾸옥 퓨전리조트가 파인스테이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의 콘텐츠와 전자상거래가 결합된 미디어커머스적인 차별성을 통해 한국 시장에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밝히고 있다.


스테이폴리오는 글로벌 파인스테이 출시는 베트남의 퓨전리조트 푸꾸옥을 필두로 일본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