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신라스테이 서부산, 4월 15일 오픈...'그랜드 오프닝 패키지' 선봬

미래 첨단산업도시 명지국제신도시와 관광명소 인접, 최적의 입지조건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부산 서부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신라스테이 서부산'을 오는 4월 15일 오픈한다.

 

신라스테이는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 그동안 쌓아온 브랜드력과 운영력을 바탕으로 신규 호텔 오픈을 지속 추진하고 있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전국에서 13번째로 오픈하는 것으로 2013년 동탄점을 시작,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사업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후에도 여수, 세종, 미국 새너제이 등 향후 3년간 매년 국내외에 신규 프로퍼티를 오픈할 계획이다.

 

특히,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기존 운영 방식이었던 임대운영 방식이 아닌 선진 체인 호텔에서 운영하는 방식인 위탁운영으로 운영될 것으로 예상된다. 부산 지역에서는 해운대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하는 호텔로, 부산을 찾은 관광객과 비즈니스 고객은 물론 지역민들에게도 호텔신라 브랜드의 신뢰도를 발판으로 더욱 공고한 인지도를 쌓을 것으로 예상된다.

 

호텔은 지하 2층부터 지상 25층의 규모로, 총 295개의 객실과 뷔페, 레스토랑, 카페, 라운지, 바, 야외 수영장, 연회장, 미팅룸,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코너, 사우나로 구성된다. 특히 프라이빗 자쿠지(월풀 욕조)가 비치된 테라스와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는 온돌 타입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테라스 온돌룸'을 새롭게 선보인다. 동서양의 침실 환경을 접목한 '테라스 온돌룸'에선 온돌 타입 객실과 함께 독립된 테라스 공간에서 자쿠지로 스파를 즐기며 여유롭고 색다른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김해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25분이 소요되며, 대중 교통을 이용한 접근이 용이하다. 부산 서부 지역을 대표하는 명지국제신도시에 위치해 김해, 창원, 거제 등 인접 지역에서 이동이 편리한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이 밖에도 을숙도 생태공원, 낙동강 하구 에코센터, 장림 생태공원 등 에코 여행 명소와 다대포 해수욕장, 부산현대미술관 등 문화 관광 명소와 인접해 부산 서부 지역을 찾은 여행객과 지역민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개관을 기념해 '그랜드 오프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1개) 구성돼 있으며 오는 4월 15일부터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3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