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몰디브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리조트, 단체 고객 대상 패키지 론칭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W 몰디브 (W Maldives), 쉐라톤 몰디브 풀 문 리조트 & 스파(Sheraton Maldives Full Moon Resort & Spa) 그리고 웨스틴 몰디브 미리안두 리조트(The Westin Maldives Miriandhoo Resort)가 섬 전체를 예약해 리조트의 모든 시설을 즐길 수 있는 단체 여행 패키지를 론칭했다.

 

금번 패키지는 완벽한 사생활 보호와 개인 맞춤형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찾는 여행객을 위해 특별히 기획됐으며,  고객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바닷가에서 라이브 음악을 곁들인 저녁 식사부터 불꽃 놀이, 선셋 크루즈 또는 바다 소리와 함께하는 고급 마사지와 야외 영화 감상 등을 선택할 수 있다.

 

각 리조트는 인도양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사유 섬에 위치해 있으며, 몰디브 벨레나 국제공항(Velana International Airport, Male)에서 고속 모터보트나 수상 비행기를 통해 방문할 수 있다.

 

W 몰디브에서의 대담하고 럭셔리한 경험

몰디브 북부 아리 산호섬에 위치한 W 몰디브는 5성급의 고급 프라이빗 아일랜드 리조트로,  해변과 바다 위에 위치한 77개의 프라이빗 빌라를 단체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모든 빌라는 각각 전용 수영장과 선데크는 물론 6개의 창의적인 미식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를 갖추고 있다. 이와 더불어 바다 위에 위치한 AWAY ®️ 스파의 트리트먼트 룸을 이용하거나 다이빙 시설 다운 언더(DOWN UNDER)를 통해 바다 생물과 만날 수 있다.

패키지에는 최대 150명까지 수용 가능한 객실, 조식, 수상 스포츠 액티비티가 포함돼있다.

 

 

쉐라톤 몰디브 풀 문 리조트&스파 로 떠나는 휴식

북 말레 아톨(North Male Atol)의 프라이빗한 섬에 위치한 쉐라톤 몰디브 풀 문 리조트&스파 에서는 섬을 둘러싼 무성한 초록을 즐길 수 있다. 말레의 벨레나 국제공항에서 15분 내외 거리로 모터보트를 이용하여 쉽게 도착할  수  있어 편리한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곳이다. 섬에서는 176 개의 객실, 그리고 프라이빗한 정원과 야외 수영장이 완비돼 있는 리조트 전용 공간인 ‘잘사(Jalsaa)’를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최대 352명까지 수용 가능한 객실, 사생활이 보호되는 ‘잘사(Jalsaa)’ 공간 무제한 이용, 1인당 일 150달러 다이닝 크레딧 제공, 조식, 모터보트를 이용한 무료 공항 픽업 및 환송, 스파 서비스 20% 할인이 포함돼 있으며, 전담팀으로 구성된 여행전문가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천국의 섬에서의 경험, 웨스틴 몰디브 미리안두 리조트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인 아름다운 산호섬 바아 아톨(Baa Atoll)에 자리잡고 있는 웨스틴 몰디브 미리안후 리조트의 투숙객들은 끝이 없는 바다와 청록색 석호가 보이는 고요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의 일환으로, 투숙객들은 다양한 연령대, 체력 수준 및 컨디션에 맞는 다양한 웰니스 액티비티를 통해 자연을 누리고, 요가와 기능적 움직임으로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경험을 누릴 수 있다.

 

패키지에는 29개의 수상 빌라, 매일 세 끼 제공(조식, 중식 및 석식), 선셋 칵테일 및 스낵, 무제한 스포츠 활동, 45분 스파 트리트먼트, 숙박 기간동안 1인 1회 여행 코스 등 몰디브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포함된다.

 

몰디브에 있는 메리어트 본보이 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 곳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은 식음료, 스파 할인 등 리조트 시설 전반에 걸쳐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 많은 정보는  www.marriot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