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7 (수)

호텔&리조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5개 호텔, 추석 호캉스 패키지 선봬

 

추석 연휴가 눈 앞에 다가왔다. 오곡백과가 무르익는 풍요로운 명절이라지만 아직도 물러나지 않는 코로나 팬데믹에 피로감 또한 절정으로 무르익은 듯하다. 하지만 어느 덧 팬데믹 2년차 하반기에 접어 들며, 그 어느 때보다 건강한 몸과 마음이 절실히 필요해지고 있다. 이에 명절 분위기를 내면서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5개 호텔의 추석 패키지를 소개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추석 패키지 ‘풀 문 엣 JW’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9월 26일까지 추석 패키지 ‘풀 문 엣 JW’을 선보인다. 명절을 맞이해 기획된 본 패키지 고객에게는 궁중요리 전문가의 한국 전통 디저트 브랜드인 효자동 디저트 강정 세트가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 예약시, 한국와인의 명가 그랑꼬도(Grand Coteau)의 레드 와인이 전통 와인 보자기에 포장돼 제공된다. ‘풀 문 엣 JW’ 패키지는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 1박 중 선택 할 수 있으며 이그제큐티브 타입 예약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이 포함된다. 예약 기간은 9월 26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9월 17일부터 9월 26일까지다. (문의: 02-6282-6262)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 Family All in One 패키지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에서는 10월 31일까지 ‘Family All in One’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스위트 객실에서 1박을 누릴 수 있는 본 패키지에는 성인 조식 2인은 물론, 12세 미만 어린이 투숙시 어린이 1인까지 무료로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단, 스튜디오 스위트 투숙 시 제외). 특히 가족 고객을 위한 패키지인 만큼 어린이 고객에게는 키즈 배스로브와 슬리퍼 1세트가 제공된다. 이 외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의 상상 페일 에일 4캔과 스낵 세트를 담은 우드 피크닉 박스도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레노베이션 할인 쿠폰(객실 20%, 파크카페 20%)과 수 스파 20%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모든 포함 사항은 투숙 기간 내 1회 이용 가능하며 3인 이상 투숙 시,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등본 서류를 필수로 지참해야 한다.  예약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9월 10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특히 추석을 맞이해 9월 15일 ~ 22일 체크인 고객 한정으로 ‘풀문 추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한가위 소원을 쪽지에 적어 SNS에 업로드하면 숙박권, 뷔페 이용권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문의: 02-2090-8000)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 한가위 @ 숭례문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9월 22일까지 ‘한가위 @ 숭례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프리미어 룸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성인 2인이 포함돼 있으며, 식음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단, 룸서비스 제외). 또한 추석을 맞이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하이라이트인 ‘숭례문’ 미니어처 1개를 패키지 고객에게 제공한다. 패키지 선물로 제공되는 만공한국사(만들면서 공부하는 한국사)의 미니어처 숭례문은 우드락 및 종이 재질로, 어른과 아이 모두 쉽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숭례문과 관련된 역사를 알 수 있어 의미가 깊다. 예약 기간은 9월 22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9월 17일부터 9월 22일까지다. (문의: 02-2211-8111)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 럭키 추석 고메 패키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는 9월 22일까지 ‘럭키 추석 고메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 연휴 고메 경험과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런치 또는 디너로 즐길 수 있는 추석 특선 밀박스(단, 일요일 디너 제외) 및 테이블 32 조식 뷔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도’부터 ‘모’까지 5종류의 윷가락에 따라 100% 당첨되는 윷놀이 럭키드로우 이벤트 혜택이 포함돼 있다. 테이블 32 식음 이용권, 포포인츠 시그니처 백, 디퓨저, 핸드메이드 가방 등 풍성하게 준비된 경품과 함께 한가위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그 외 객실 내 준비된 55인치 LED 스마트 TV로 넷플릭스, 왓챠, 유튜브 스트리밍 서비스도 만날 수 있으니 맛있게 먹고 즐겁게 쉴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문의 : 02-6905-9500)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 수퍼 추석 패키지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은 9월 26일까지 ‘수퍼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 고객에게는 수퍼킹 침대 객실이 배정되며, 이튿날 오후 1시까지 객실에 머물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추석을 맞이해 한식 도시락 2개가 제공되는 만큼, 오랜 시간 객실에 머물며 바쁜 일상 속 제때 챙기지 못했던 한끼를 든든히 채울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해당 도시락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픽업할 수 있도록 오전 10시 – 11시 30분 사이에 프론트 데스크에 준비될 예정이다. 이 외, 추석의 밝은 달을 벗 삼아 부산 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에델바이스 또는 하이네캔 캔맥주 2개가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요트홀릭 요트투어 VIP 할인 우대권 1매 및 부산 엑스 더 스카이 전망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단, 객실 키 지참 시 적용). 예약 기간은 9월 26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9월 19일부터 9월 26일까지다. (문의: 051-749-7777)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