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미쉐린 스타 획득 기념 패키지 선보여

2018.05.29 14:17:19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이 미쉐린 가이드에서 미쉐린 스타 획득 기념으로 스위트 객실과 결합한 패키지 상품 ‘이스케이프 투 더 미쉐린 스타(Escape to the Michelin Stars)’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스케이프 투 더 미쉐린 스타 프로모션은 럭셔리 스위트 객실에서의 2박, 레스토랑 만 와에서 점심 식사로 딤섬 세트 2인 제공, 피에르에서 와인 페어링 서비스가 제공되는 2인 저녁식사, 만다린 그릴과 바 에서 와인 페어링 서비스가 제공되는 3코스, 그리고 클리퍼 라운지와 카페 코제뜨 중 1곳에서 2인 조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의 예약 가능 기간은 2018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며 최소 2박 이상 숙박 시 이용이 가능하다. 객실 요금은1박당 홍콩달러로HKD 10,000부터 가격이 책정되며 10%의 봉사료가 부과된다.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의 레스토랑 10곳 중 피에르, 만와, 만다린 그릴과 바 레스토랑이 미쉐린 가이드에서 미쉐린 스타를 획득했다. 이 3곳의 레스토랑에서 획득한 미쉐린 스타는 총 4개로 이는 홍콩의 호텔 중 유일한 숫자다.


미쉐린 투스타를 보유하고 있는 프랑스 요리 전문점 피에르는 25층에 위치해 있으며 천장에서 바닥까지 내려오는 유리창문 통해 높이 솟은 고층건물, 빅토리아 항구 등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다. 프랑스의 전설적인 요리사 피에르 가니에르(Pierre Gagnaire)가 뛰어난 모던 프랑스 요리를 제공하며 가니 에르 (Gagnaire)의 재키 터브리(Jacky Tauvry)가 이끄는 요리 팀과 함께 미쉘린 스타 두 개의 가치를 증명하는 매력적인 맛의 고전요리를 즐길 수 있다.

 

피에르와 같은 층에 위치해 있으며 홍콩에서 가장 아름다운 식당으로 언급되는 만와는 빅토리아 항구와 홍콩 스카이 라인의 탁 트인 파노라마 같은 완벽한 환경을 배경으로 정통 광동요리를 즐길 수 있다. 실크 위에 원화로 장식한 벽과 에나멜 및 금빛 새장 모양의 천장 램프 디자인은 만와 레스토랑의 메뉴만큼이나 유명하다.

 

한편 9년 동안 미쉐린 가이드에서 꾸준히 미쉐린 스타를 받아온 레스토랑 만다린 그릴과 바는 최고의 재철 유기농 식자재를 사용 해 그릴의 고전에 대한 흥미롭고 신선한 해석을 제공한다. 만다린 그릴 앤 바는 요리뿐만이 아니라 세계적인 디자이너 테렌스 콘랜(Terence Conran) 이 디자인한 놀라운 공간으로 언제나 감동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