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서 꼭 가봐야하는 여행지로 성장하고 있는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Hong Kong Disneyland Resort)에서 정부 관계자, 마블의 주요 인사 와팬, 미디어 및 셀러브리티 등 약 1,000여 명 이상의 손님이 모여 오는 3월 31일에 새롭게 론칭하는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배틀!(Ant-Man and The Wasp: Nano Battle!)’ 오프닝 세리머니를 진행했다.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와 실감 미디어 로손님들을 사로잡는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배틀!’은 인터랙티브 어드벤처를 경험하게 해준다. 또, 아이코닉한 캐릭터들인 앤트맨과 와스프를 등장시키는 세계 최초의 어트랙션이자, 디즈니랜드에서 여성 슈퍼 히어로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등장시키는 최초의 마블 테마 어트랙션이다.
최첨단 기술과 엄청난 에너지를 자랑하는 인터랙티브 어드벤처에서 방문객들은 작은 사이즈로 변해 홍콩 최초의 마블 캐릭터, 레슬리 렘(Leslie Lam), 그리고 앤트맨과 와스프와 함께 졸라와스웜-봇들을 물리치기 위한 영웅적인 전투에 참여하게 된다.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배틀!’은 홍콩 디즈니랜드의 두번째 마블 테마 어트랙션으로 아시아의 마블 슈퍼 히어로 허브로서의 성장을 지속시킬 것이다.
VVIP들이 모인 출시 기념식
오늘 기념식에는 홍콩 재무장관 Paul Chan, 홍콩 상무경제발전부장관 Eliza Lee, 홍콩디즈니랜드상무이사 Stephanie Young, 월트디즈니이매진사장 Bob Weis 등이 참석했다. 그외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앤트맨을 연기했던 배우 폴러드(Paul Rudd), 마블 스튜디오의 사장 케빈파이기(Kevin Feige), 마블 엔터테인먼트의 최고 크리에이티브책임자인 Joe Quesada, 앤트맨과 그 후속편인 앤트맨과 와스프 영화감독 페이튼 리드(Peyton Reed), 앤트맨과 와스프 제작자인 Stephen Broussard, 그리고 S.H.I.E.L.D. 과학기술관 수석 엔지니어 레슬리 램을 연기했던 유명 홍콩 배우 Jessica Hsuan도기념식에 참석했다.
이어 Stephanie Young은, “마블 테마 스토리는 전세계적으로 깊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우리 마켓은 특히나 이런 이야기들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2017년 개장 이후 홍콩 디즈니랜드의 가장 인기있는 어트랙션으로 꾸준히 선정되는 아이언맨 비행체험과 마블 슈퍼 히어로, 써머와 마블 10K 위크엔드 레이스와 같이 리조트에서 열리는 마블 테마 프로모션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는 모든 히어로는 다양한 사이즈가 있다는 점을 통해,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배들!’은 모든 연령대의 손님들이 마블 슈퍼히어로와 함께 히드라와 싸울 수 있도록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새로운 마블의 즐거움에서 벗어나, 더 많은 인기있는 디즈니 캐릭터들과 그들의 이야기들이 다년간의확장 계획에 따라 홍콩 디즈니랜드에 추가될 예정이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홍콩 관광의 성공을 위해 변함없이 헌신하고있으며, 앞으로도 홍콩 디즈니랜드를 수많은 아시아 여행자들의 선택지로 만들 것이다."고 덧붙였다.
아시아의 마블 허브, 모든 크기의 영웅들에게 힘을 실어주다.
수년에 걸친 확장 계획은 현재 진행중
‘앤트맨과와스프: 나노배틀!’은 홍콩 디즈니랜드의 수 년에 걸친 확장 계획을 위한 중요한 어트랙션이다. 세 번 째 마블 테마 어트랙션은 현재 홍콩 디즈니랜드가 아시아의 마블 슈퍼 히어로의 허브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확장을 진행함에 따라 작업 중에 있다.
또한, 이 확장 계획은 겨울왕국, 마블 그리고 디즈니 공주들과 같은 최고의 스토리와 함께 캐릭터들의 삶을 불어넣음과 동시에 홍콩과 홍콩 관광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디즈니의 노력을 나타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홍콩 디즈니랜드 공식 웹사이트(www.hongkongdisney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