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웰니스, 한국을 찾다", 치바솜 후아힌 헤븐스 포트폴리오 코리아와 함께 미디어 이벤트 성료

2024.03.28 09:52:00

 

선구적인 웰빙 목적지로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치바솜 후아힌 리조트와 줄랄 웰니스 리조트 바이 치바솜이 한국 시장의 세일즈&마케팅 및 홍보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한국을 찾았다. 3월 25일부터 27일까지 한국에 머물며 주요 파트너사들과 미팅을 갖고 기자단을 초청해 미디어 이벤트를 개최했다.

 

27일 용수산 비원점에서 열린 미디어 이벤트는 웰니스 목적지로서의 치바솜 후아힌과 줄랄 웰니스 리조트 바이 치바솜을 알리고, 몸과 마음의 평화를 찾는 여정, 즉 ‘웰니스’를 통해 진정한 나를 찾는 시간을 갖자는 취지를 가지고 있다. 치바솜 후아힌은 방콕에서 차로 3시간 거리에 있어 한적하고 완벽한 휴양을 약속한다. 1995년 분추 로자네스타인에 의해 창립된 치바솜은 그의 아들인 크립 로자네스타인이 현재까지 회장 겸 CEO를 맡아 아버지의 웰빙 비전을 그대로 이어가고 있다. 객실과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54개의 아름다운 객실을 자랑하는 치바솜은 창립 25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거쳐, 건강 및 웰니스 센터, 나란다라 메디스파와 테이스트 시암 등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고객들에게 심신의 평화와 영혼의 휴식을 선사하고 있다. 

 

 

건강 및 웰니스센터에서는 피트니스 룸과 77개의 트리트먼트 룸을 갖추고 있는데 일일 피트니스와 여가 및 레저활동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명상과 요가로 심신의 안정을 찾을 수 있다. 건강 및 웰빙 리셉션에서는 태국 요리를 직접 만들어 보는 쿠킹 클래스나 맹그로브 보존을 위해 크라릴라트 니와테 를 방문해 직접 맹그로브를 심어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안내해준다. 웰니스팀은 경험이 풍부한 의사와 실무자, 다양한 언어 구사가 가능한 전문 치료사로 구성돼 있어 전 세계에서 온 투숙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치바솜의 자랑인 니란다라 메디스파는 미용 치료와 미세 침습 분야에서 세계 최고 권위를 자랑한다. 단순한 스킨케어를 넘어서 치료까지 가능한 메디테라피를 선사하는데, 누구나 밝고 아름다운 피부와 건강한 신체를 가질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건강의 기초이자 즐거움의 원천인 음식 또한 치바솜 만의 ‘진정한 웰니스’ 컨셉을 지향한다. 포멀 다이닝을 선뵈는 에메랄드 룸은 직접 재배한 유기농 식재료를 이용해 만든 다양한 메뉴로 손님들의 정확한 섭취량과 칼로리를 측정해 소화를 촉진하고, 균형 잡힌 영양식을 제공해 완벽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유명한 BBQ뷔페를 맛볼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시암과 트리트먼트와 활동 사이 애프터 눈 티를 즐기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오키드 라운지까지 미식의 향연으로 초대한다.

 

 

치바솜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노력과 헌신 또한 매우 주목할만하다.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지키기 위해 30년 이상 이어진 이에 대한 노력은 '웰빙은 지속 가능성과 함께 가야 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가지고 지금까지 우리의 일상과 지역사회의 봉사활동으로까지 이어지는 등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한편 줄랄 웰니스 리조트 바이 치바솜은 치바솜이 설립한 아랍 및 이슬람 전통 의학과 전체론적 건강 및 웰빙 철학을 결합한 중동의 선구적인 여행지로 유명하다. 수도인 도하에서 차로 1시간 반 거리의 북쪽 해안가에 위치해 서로 다른 두 가지 매력을 선사한다. 줄랄 세레니티는 몰입형 건강과 라이프스타일 리셋을 원하는 성인 투숙객을 위한 리조트이며, 줄랄 디스커버리는 가족이 함께 웰니스 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을 자랑한다. 긍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영감을 주는 것을 목표로 여행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치바솜 관계자는 “이번 세일즈·홍보 마케팅 활동을 위한 미팅과 미디어 이벤트 개최를 통해 한국 여행 시장에 치바솜 브랜드 인지도 재고와 함께 진정한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치바솜 만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싶다.”면서 “한국 또한 웰니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것으로 알고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진정한 웰니스의 재정의와 함께 한국인들의 영감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앞으로도 치바솜은 한국 여행 시장 저변 확대를 위해 보다 적극적인 세일즈·홍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