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01 (수)

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개관 7주년 기념 ‘777 잭팟’ 이벤트 실시

 

파라다이스시티가 개관 7주년을 맞아 ‘퍼펙트(PER7ECT)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오는 20일부터 5월 10일까지 초호화 경품이 가득한 ‘777 잭팟’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7년간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일상 속 즐거움을 찾는 ’최혜(最惠) 노마드족’을 공략한 파격적인 혜택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고급 스캉스(스위트룸+호캉스)부터 77만 원 상당의 고품격 미식, 테마파크 대관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의 독보적인 시설과 서비스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잡아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 내 슬롯머신 영상이 ‘777’ 되는 순간을 캡처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첫 주(4월 20일~26일)에는 럭셔리한 휴가를 위해 7일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스위트룸 7박 숙박권(1명)의 역대급 행운을 잡을 수 있다. 고급스러운 스위트 객실과 이국적인 분위기의 수영장 등에서 최고의 힐링을 경험하기 좋다.

 

4월 27일부터 5월 3일까지는 차별화된 미식을 맛볼 수 있는 77만 원 상당의 식사권(7명)을 증정한다.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 정통 이탈리아 요리의 향연이 펼쳐지는 ‘라 스칼라’ 등 호텔의 대표적인 레스토랑은 물론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코리안 이노베이티브 파인 다이닝 ‘새라새(SERASÉ)’와 한식당 ‘오발탄’ 등 호텔 내 입점 일부 식음장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마지막 주(5월 4~10일)에는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야간 대관 기회를 7팀에 한해 제공한다. 동화를 연상케 하는 환상적인 분위기의 공간에서 연인, 가족과 함께 스카이트레일, 회전목마, 관람차 등 각종 어트랙션과 카니발 게임 등을 프라이빗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매주 호텔 고유의 향을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핸드크림과 커피 쿠폰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4월 26일 저녁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는 ‘2023 월드 클래스 코리아’ 우승자인 김민홍 바텐더가 시그니처 칵테일 4종을 선보이는 행사도 연다. ‘777 잭팟’ 이벤트와 게스트 바텐딩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