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존쿡 델리미트, 델리&그릴 바베큐 레스토랑 경리단길 오픈!

우드파이어 그릴이 선사하는 오리지널 바베큐

 

 

국내 최초 정통 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가 기존의 그로서란트형 레스토랑에서 그릴 바베큐 부분을 특화한 델리&그릴(Deli&Grill) 컨셉의 존쿡 델리미트 4번째 매장을 경리단길에 오픈한다.

 

존쿡 델리미트 경리단점은 그릴 바베큐 메뉴를 강화한 컨셉 레스토랑으로 매장 내부에 독특한 형태의 우드 파이어 그릴(Wood Fire Grill)을 설치, 직화 방식의 그릴로 굽는 정통 바베큐 메뉴 중심으로 구성되었다. 나무를 연료로 사용하는 우드 파이어 그릴은 고기 본연의 담백한 맛을 살려주는 것은 물론 그윽한 훈연향으로 특유의 풍미를 더해 정통 바베큐의 참 맛을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텍사스 바베큐 스페어 립(Texas BBQ Spare Rib)을 중심으로 타소치킨, 후레쉬 소시지 등의 바베큐 메뉴는 물론 그릴에 구운 과일을 얹어 먹는 아이스크림과 같은 독특한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선한 델리미트를 원하는 만큼 단품으로 주문시 우드 파이어 그릴로 조리하여 간편하게 정통 바베큐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존쿡 델리미트가 이번 경리단점 오픈과 함께 신메뉴 텍사스 바베큐 스페어 립(Texas BBQ Spare Rib)과 킬바사 소시지(Kielbasa sausage)를 공개했다. 텍사스 바베큐 스페어 립은 동부 텍사스 스타일의 오리지널 바베큐로, 두툼한 스페어 립 부위를 엄선하여 미국 오리지널 BBQ 소스가 살코기 속까지 고루 밴 정통 바베큐의 깊은 맛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킬바사 소시지는 폴란드 스타일의 매콤한 훈제 소시지로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함께 넣어 풍부한 육즙과 담백한 고기의 맛이 일품이다. 레드페퍼와 케이언 페퍼가 매콤함을 더하고 겨자씨를 넣어 입안에 톡톡 터지는 독특한 식감과 천연 돈장 케이싱의 휘어지는 특징을 활용한 말발굽 형태의 재미있는 외관으로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존쿡 델리미트는 경리단점 오픈을 기념하여 7월 1일 ~ 8월 31일까지 2개월간 전 매장에서 텍사스 바비큐 스페어립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킬바사 소시지를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7월 2일 그랜드 오픈 당일 경리단점 방문 고객에게 꽃을, 7월 3일부터 5일까지 1만원 이상 식사하는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