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태지역 MZ세대, 10명 중 9명 특별한 체험 위해 여행 비용 투자할 것” 클룩, MZ세대 설문조사 통해 여행업계 새 활기 전망

-한국인 응답자도 10명 중 8명이 체험에 투자 의향 있다고 밝혀…선호하는 체험 활동은 마사지와 온천
-아태지역 MZ 세대 3명 중 1명 여행에 2천 달러 이상 지출 의향 있어, 한국은 2명 중 1명(47%)이 긍정
-‘체험’은 MZ 세대의 새로운 여행 선택 기준, 63% 이상은 여행 출발 전 체험 상품 미리 예약
-MZ 세대 여행 준비에 가장 영향력 있는 매체는 ‘소셜 미디어’, 한국인은 ‘인스타그램’ 가장 많이 사용해

2023.08.23 12:0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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