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9 (월)

호텔&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제주도 푸른 밤하늘 수놓을 ‘스타라이트 드론쇼’ 개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가 오는 7월 23일부터 15일간 해비치 앞 표선 바다의 밤하늘을 배경으로 100여대의 드론이 낭만적인 불빛 향연을 펼칠 ‘원 서머 나이트 – 스타라이트 드론쇼(One Summer Night - Starlight Drone Show)’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방문객들에게 제주 해비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추억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100여대의 드론이 표선 해안 상공에서 ‘제주에서 즐기는 여름’을 주제로 한 아름다운 쇼를 선보인다. 제주의 상징적인 장소와 자연, 해비치에서의 휴식 등을 불빛으로 형상화해 색다른 감동과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드론쇼는 7월 23일부터 8월 6일까지 리조트 잔디광장에서 매일 밤 8시부터 10여분간 진행되며, 7월 28일부터 8월 2일에는 10시에 한번 더 공연이 펼쳐진다. 해비치 방문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바다 전망의 리조트 객실이나 잔디 광장, 야외 수영장 등에서 즐길 수 있다.

 

한편, 해비치는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론쇼를 포함해 객실, 야외 수영장, 생태 연못 등 지정된 장소에서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숙박권, 롤링힐스 호텔 숙박권, 마이클 바이 해비치 및 수운, 중심 레스토랑 식사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해비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