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3 (화)

호텔&리조트

파크로쉬, 웰니스의 정수인 고대 전통의학 ‘아유르베다(Ayurveda)’ 전격 도입

-국내 최초, 프리미엄 웰니스 리조트에서 경험하는 5천년 역사의 고대 전통 의학 건강법
-나의 체질에 맞는 식습관, 생활 습관, 마음 습관을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스페셜 객실 패키지
-아유르베다 닥터와 함께 풍성하고 심도 있는 아유르베다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하는 1박 2일 프로그램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웰니스 리조트로 가장 진정성 있는 웰니스를 선보이고 있는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개관 5주년을 맞이하여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된 고품격 웰니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새로운 콘텐츠를 전격 도입한다. 

 

웰니스 업계 트렌드를 주도할 컨텐츠는 바로 고대 인도 전통 의학 ‘아유르베다 (Ayurveda)’를 기반으로 한 웰니스로, ‘한국아유르베다 협회’의 대표이자 ‘슈리베다(Shriveda)’ 웰니스 스튜디오의 대표인 고경하 아유르베다 닥터와 협업하여 재미있고 유용한 아유르베다 프로그램들을 다양하게 펼친다. 

 

산스크리트로 ‘인생의 지혜’를 뜻하는 고대 인도 전통 의학인 ‘아유르베다 (Ayurveda)’는, 아유(Ayu) – ‘삶’ 또는 ‘일상생활’을, 베다(Veda)는 ‘과학’ 또는 ‘지혜’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아유르베다는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기록으로 알려진 베다(Veda)에서 파생된 의학으로, 인도에서 5000년 이상 의료 영역 및 일상의 지혜로 활용되어 왔다. 아유르베다는 대자연과 어우러지는 인간의 균형을 기반으로 나에게 가장 잘 맞는 라이프스타일을 찾아 실천하며 신체와 정신의 건강을 추구하는 것을 핵심으로 한다. 

 

고경하 대표와 파크로쉬의 협업으로 시작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아유르베다의 건강 철학을 바탕으로 식습관, 생활 습관, 마음 습관을 바로잡는 심도 있고 다양한 콘텐츠들을 최상급 웰니스 리조트에서 투숙하며 경험해 볼 수 있는 최초의 기회로, 국내 웰니스 업계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파크로쉬에 투숙하는 누구나 아유르베다를 쉽게 접해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와 프로그램들이 준비된다. △파크키친 조식 뷔페에는 아유르베다 메뉴 섹션이 마련되어 소화가 잘되는 아유르베다식 음식들과 음료를 선보이며, △로쉬카페에서는 아유르베다 닥터의 레시피로 만든 체질별 웰니스 주스와 카나페를 즐길 수 있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프레젠테이션과 맛, 영양 모두를 갖춘 메뉴들로 고객들의 건강과 감성을 만족시키기에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하다. 

 

또한 파크로쉬의 시그니처 웰니스 프로그램인 숙암 명상과 카밍 요가 프로그램에 아유르베다의 철학이 더해진 프라이빗 유료 프로그램인 △아유르베다 레메디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스파에서는 체질 테스트를 통해 아유르베다 3개의 체질 중 본인의 체질을 찾고 그에 최적화된 바디 & 페이스 오일로 트리트먼트를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아유르베다의 지혜와 체질별 성향, 식습관, 마음 습관, 생활 습관 등 일상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담은 △아유르베다 웰니스 가이드북을 웰니스 클럽, 로쉬 카페 등 리조트 내 주요 공간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아유르베다 익스피리언스 객실 패키지 (Ayurveda Experience Package)’

 

아유르베다 익스피리언스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면 파크로쉬 이곳저곳을 즐기는 것 외에도 나에게 최적화된 아유르베다 라이프스타일을 배우고 즐겨볼 수 있다. 체질 테스트로 나의 체질을 파악해 보는 것을 시작으로, 체질에 맞는 음료와 스낵, 조식 메뉴를 맛보고, 가이드북에 따라 체질 맞춤형 웰니스 스팟과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매일 아침저녁 일상생활에서도 적용해 볼 수 있는 아유르베다 레메디를 배우는 스페셜 프로그램도 참여하게 되며, 슈리베다 미니 에코백에 담긴 블랙 세사미 오일, 수면 양말, 화이트 세이지, 캄모멘트리 필로우 미스트 등으로 구성된 아유르베다 스페셜 기트(14만원 상당)도 선물로 증정 받는다.

 

패키지 구성은 파크로쉬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아유르베다 레메디 유료 웰니스 프로그램 (2인), △로쉬카페 아유르베딕 드링크 & 카나페 (2인), △아유르베다 스페셜 키트(2세트), △체질 테스트 & 아유르베다 가이드북, △파크키친 뷔페 조식 (2인), △스파 트리트먼트 20% 특별 할인 등 총 38만원 상당의 혜택이 포함돼 있으며,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파크로쉬 커넥션–아유르베다 프로그램 (Park Roche Connexion – Ayurveda)

 

조금 더 깊이 있는 배움과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고경하 닥터와 함께 1박 2 동안 파크로쉬에 숙박하며 아유르베다식 라이프스타일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파크로쉬 커넥션–아유르베다’ 프로그램을 신청하여 참여할 수 있다. 최대 14명까지만 참가할 수 있는 스페셜 프로그램으로, 숙박에 1인당 10만원을 추가하면 이용할 수 있다. 1차는 5월 26~27일, 2차는 6월 17~18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하반기에도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선착순 한정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사전 예약이 필수다

 

파크로쉬 커넥션-아유르베다 프로그램은 개별 체크인 후 파크로쉬의 가장 이국적인 공간, 글라스하우스에 모여 고경하 닥터와 함께 △러닝, 쿠킹, 테이스팅(Learning, Cooking, Tasting) 세션으로 일정을 시작한다. 아유르베다의 철학과 유용한 정보를 배우고, 체질 테스트를 통해 내 체질에 맞는 라이프 스타일을 찾아보는 시간을 갖고, 쉽고 간단하게 요리할 수 있는 아유르베딕 메뉴와 디저트, 음료들을 직접 만들어 맛보며 의미 있고 풍요로운 오후의 낭만을 즐길 수 있다.

 

그 후 자유시간에는 △로쉬카페 음료권으로 체질별 추천받은 음료와 카나페를 맛보거나 파크로쉬 곳곳의 웰니스 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늦은 저녁 다시 모여 지하 메디테이션홀에서 △사운드 슬립 레메디를 통해 숙면을 유도하는 셀프 오일 마사지와 명상 레메디를 배울 수 있다. 다음날 일정은 마인드풀니홀에서 진행되는 △모닝 디톡스 레메디로 이어진다. 아침 소화력을 깨우고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굿모닝 티를 마시며 화이트 세이지를 태우고, 가벼운 스트레칭 요가와 함께 아침을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다. 선물 받은 아유르베다 스페셜 키트와 아유르베다 가이드북으로 일상생활에서 지속적으로 꾸준히 실천하며 건강한 에너지를 깨워보자.

 

또한 아유르베다 객실 패키지와 파크로쉬 커넥션-아유르베다 프로그램 이용 고객은 파크로쉬 스파 트리트먼트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유르베다 체질 테스트 결과에 따라 개별 체질 맞춤 오일과 마사지 기법으로 제공되는 스파 트리트먼트로 최상의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