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호텔&리조트

하버플라자 호텔앤리조트, 아시아태평양지역 여행 명예의 전당에 헌정

 

지난 9월 28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제32회 TTG Annual 여행 시상식 및 갈라 디너에서 하버플라자 호텔앤리조트는 TTG 여행 명예의 전당 수상을 했다. TTG 여행 명예의 전당(TTG Travel Hall of Fame)은 해당분야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리더이자 최고의 우수성을 달성한 아태지역의 가장 뛰어난 여행 및 관광 단체를 인정하기 위해 2002년에 설립되었다. 하버플라자 호텔앤리조트는 10년 연속 지역 최고 호텔 체인상을 수상하는 인상적인 기록을 갖고 있다. 

 

 

올해 하버플라자 호텔그룹은 하버 플라자 메트로폴리탄 상하이와 메트로폴리탄 레지던스 상하이를 오픈하여 포트폴리오에 1,144개의 객실을 추가했으며 총 9,72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두 호텔 모두 Zhenru 지하철역과 가까운 상하이 Putuo지구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으며, 인기 있는 Xintiandi 지역에서는 단 5정거장 거리에 있다. 홍콩의 하버플라자 메트로폴리스 호텔은 객실이 완전히 새로운 현대적인 모습으로 활력을 되찾는 리노베이션 프로그램을 완료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빅토리아 하버와 홍콩섬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새로운 Shatin-Central MTR 노선이 개통됨에 따라 호텔은 이제 인접한 Hunghom 역에서 Wanchai의 홍콩 컨벤션 및 전시 센터까지 단 한 정거장 거리에 있기 때문에 컨벤션 및 전시 고객에게 매우 적합하다.

 

하버플라자 호텔앤리조트의 Ms P.C Koh 디렉터는 “지난 몇 년 동안 하버플라지 호텔앤리조트를 지원해 준 비즈니스 파트너와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하버플라자 호텔앤리조트는 지역 호텔 체인으로서 우리의 안목 있는 여행자를 위한 서비스 품질의 모범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하며 “이 기회를 빌어 고객에게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는 모든 호텔 동료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모든 비즈니스 또는 휴가 여행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가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