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9 (월)

호텔&리조트

"힐링 에너지 충전"...조선 팰리스, 첫 여름 패키지 '리주버네이션' 출시

-서울 도심의 시티뷰 속 키즈부터 성인까지 요가, 발레 등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

 

조선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한채양)가 운영하는 최상급 호텔 브랜드인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 오픈 후 첫 여름을 맞이해 힐링 에너지를 충전시킬 수 있도록 ‘리주버네이션' 패키지를 구성, 7월 6일(화)부터 8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에너지 충전의 뜻을 가진 ‘리주버네이션’ 패키지는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래고 도심 속에서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내는 것을 제안한다. 패키지 선택 시 최상의 컨디션 속에서 서울의 파노라마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스테이트 룸 또는 마스터스 룸에서의 1박을 기본으로, 호텔 26층에 위치한 웰니스 클럽 내 프라이빗룸에서의 다채로운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택하며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편안한 음악에 따라 몸을 움직이며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1인 고객 대상의 바디 플로우를 비롯해 2인 고객 대상의 바이오 요가, 바이오 르 발레,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 영어 르 발레, 바이오 키즈 요가 등 총 8가지 프로그램을 다양한 연령층에 따라 준비했다. 모든 웰니스 프로그램은 매일 40분동안 진행되며 원하는 수업 날짜의 하루 전 오후 8시까지 예약할 수 있다(예약 취소는 수업 이틀 전 오후 6시까지 가능).

 

 

또한 해당 패키지 예약 시 호텔 지하2층에 위치한 ‘더 샵스 앳 센터필드’의 12개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3만원 F&B 크레딧(1만원권 3장)을 제공해 도심 속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해나갈 계획이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스테이트 룸은 48만 원, 마스터스 룸은 53만 원(각 10% 세금 별도)부터다.

 

한편, 조선 팰리스에선 모든 투숙 고객이 25층 그랜드 리셉션에서 여유로운 공감각적인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스테이트 룸, 마스터스 룸 투숙 시에는 그랜드 리셉션에서 도심의 뷰를 조망하며 모닝 테이스트를, 저녁시간에는 와인과 다과를 즐길 수 있는 팰리스 딜라이트를 제공하며 체크인 후 모든 투숙객이 커피와 쿠키를 즐길 수 있도록 해 더욱 여유로운 도심 속 힐링의 시간을 제안해나갈 계획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