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9 (월)

호텔&리조트

그랜드 하얏트 인천, 싱싱한 해산물 가득한 시푸드 페스티벌 진행

-인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인천항 막걸리와 페어링
-점심에는 음료를, 저녁에는 막걸리를 비롯한 맥주·와인까지 무제한 제공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시푸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카페에서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 지역의 특색을 살린 메뉴와 주류로 색다르게 준비됐다.

 

메뉴는 제철을 맞은 대하, 가리비를 비롯해 대게, 랍스터, 육회, 낙지 탕탕이 등이 다양하게 제공된다. 특히 인천 지역 특선 해산물인 대청도 홍어 등이 더해져 보다 특색 있는 시푸드 뷔페를 즐길 수 있다.(대청도 홍어를 포함한 일부 메뉴는 주말 저녁 뷔페에만 제공된다.) 음식뿐만 아니라 주류 또한 인천에서만 맛볼 수 있는 것으로 준비했다. 바로 인천항 막걸리로 100% 국내 쌀을 이용해 매일 소량 생산돼 신선하고 청량한 맛이 특징이다. 인천항 막걸리 또한 뷔페와 함께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호텔 관계자는 "인천 지역의 특색을 살려 일반 시푸드 뷔페와는 다른 맛을 선사하고자 노력했다."며 "특히 대청도 홍어 같은 경우 전라도 홍어와는 또 다른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인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인천항 막걸리와 페어링해서 먹으면 더욱 특색 있는 경험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뷔페 가격은, 주중 점심은 6만 6000원이며 저녁은 주중이 8만 8000원, 주말이 9만 9000원이다(세금 포함). 음식과 함께 낮에는 음료를, 저녁에는 음료·와인·맥주·인천항 막걸리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