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02 (목)

호텔&리조트

JW 메리어트, 웰빙과 사람간의 연결 강조하는 아태지역 캠페인 ‘스테이 인 더 모먼트’ 런칭

-배우 이민호와 함께 한국 드라마로부터 영감 받은 캠페인 영상 제작
-몰입감을 선사하는 환경과 마음에 집중하는 순간의 아름다움 담아

 

메리어트 본보이의 31개 글로벌 포트폴리오 중 하나인 JW 메리어트 호텔은 오늘, 배우 이민호가 출연하고 한국 드라마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된 영상을 선보이는 아시아 태평양 캠페인, ‘스테이 인 더 모먼트(Stay in the Moment)’를 발표했다. 본 영상은 영감을 선사하는 환경과 사려 깊은 경험, 미식의 예술적 기교 그리고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JW 메리어트 브랜드의 정수를 담아냈다.

 

‘스테이 인 더 모먼트’ 캠페인 영상은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운 환경에서 살고 있는 인물들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주요 장면들을 통해 사람 사이의 아름다운 연결을 강조하고 자아를 발견하는 순간 및 가족간의 유대감을 집중 조명한다. 특히 시청자들은 모든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찾을 수 있는 숨이 멎을 듯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풍부한 경험을 마주할 수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중화권의 럭셔리 브랜드 마케팅, 브랜드 매니지먼트 및 커뮤니케이션 부문 부사장, 제니 토(Jennie Toh)는 “배우 이민호를 스테이 인 더 모먼트 캠페인 비디오 주연으로 발탁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배우 이민호는 웰빙과 마음 챙김을 통해 보다 더 깊은 의미와 재연결을 추구하는 세련된 럭셔리 여행자를 표현해 냈다. 끊임없는 멀티 태스킹과 디지털 과부하의 세계에서 우리는 잠시 멈추고 숨을 쉬며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캠페인 영상에 대한 소회를 전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중화권 제외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영업 및 마케팅 책임자(CSMO), 존 투미(John Toomey)는 “’스테이 인 더 모먼트’ 캠페인은 JW 메리어트 브랜드의 정신을 상징하는 모든 요소인 웰빙, 마음 챙김, 그리고 깊은 유대감을 추구하는 안목있는 럭셔리 여행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라며, “이번 캠페인 영상 속 배우 이민호는 우리의 여정을 형성하고 삶을 풍요롭게 하는 총체적이고 영감을 주는 순간들을 구현하는 JW 메리어트 경험을 아름답게 표현해냈다”라고 밝혔다.

 

배우 이민호는 “JW 메리어트 브랜드의 사람과 자연 그리고 문화를 향한 지속적인 관심에 깊이 공감한다”라며, “배우로서 JW 메리어트가 추구하는 ‘스테이 인 더 모먼트’ 철학에도 큰 영감을 받았다. 현재에 충실하고 특별한 순간을 소중히 여김으로써 평온한 휴식을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성장을 증진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또한 상상력을 자극해 등장 인물들에게 대본 그 이상의 활기를 불어넣는 데 큰 도움이 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개인별 맞춤 경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

Stay in the Moment’ 정신

 

JW 메리어트 호텔은 마음 챙김의 원칙에 영감을 받아 잠시 멈춰 매 순간에 빠져들 수 있는 경험으로 고객들을 인도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운영되는 ‘스테이 인 더 모먼트’ 패키지는 영혼을 보양시키는 웰니스 서비스 헤리티지로부터 착안된 다양한 총체적 경험을 통해 고객들이 호기심을 가지고, 휴식을 취하며, 자신의 삶에 진정한 의미를 부여하는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삶에 있어 소중한 사람들과 연결되는 순간은 JW 메리어트 브랜드 프로그램으로 경험할 수 있다. 먼저,  고객들은 초록이 무성한 JW Garden에서 가족들과 함께 신선한 허브와 채소를 수확하며 재미있는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모든 가족 구성원이 의미 있는 순간에 함께 하는 경험을 만끽 할 수 있다.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브랜드 프로그램, Family by JW  또한 의미 있는 순간을 가족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가족 중심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고객들은 럭셔리 스파 트리트먼트 Spa by JW에서 완벽한 휴식을 도모할 수 있으며 Savor by JW를 통해 영양가 있는 요리와 건강한 식사의 즐거움을 인룸 다이닝으로 만끽할 수 있다.

 

‘스테이 인 더 모먼트’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은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JW Marriott Jeju Resort & Spa), JW 메리어트 고아(JW Marriott Goa), JW 메리어트 호텔 시안(JW Marriott Hotel Xi'an) 그리고 JW 메리어트 시안 사우스웨스트(JW Marriott Hotel Xi'an Southwest) 등의 새롭게 오픈한 JW 메리어트 호텔 및 리조트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 많은 사랑을 받는 여행지인 인도의 무수리(Mussoorie), 방콕, 싱가폴, 몰디브, 호주의 골드 코스트(Gold Coast)에도 JW 메리어트가 위치하고 있으므로 ‘스테이 인 더 모먼트’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본 패키지로 JW 몰디브 리조트 & 스파(JW Marriott Maldives Resort & Spa)를 방문하는 투숙객이라면 호텔 셰프와 함께 신선한 계절 채소를 직접 수확할 수 있는 JW 가든 투 테이블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방콕(JW Marriott Hotel Bangkok)은 태국 유명 브랜드인 파사야(PASAYA)와의 협업해 자연주의 테마의 스위트룸에 지속가능한 홈 텍스타일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비치했다. JW 메리어트 호텔 싱가포르 사우스 비치(JW Marriott Hotel Singapore South Beach)는 호텔 내 JW 가든에서 수확한 신선한 허브와 진&토닉을 페어링할 수 있는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JW 메리어트 골드 코스트 리조트 & 스파(JW Marriott Gold Coast Resort & Spa)는 고객들이 새롭게 단장한 Spa by JW의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몸과 마음 그리고 정신을 보양할 수 있도록 아로마테라피 마사지를 제공한다.

 

캠페인 런칭의 일환으로써, 배우 이민호 주연의  ‘스테이 인 더 모먼트’ 영상은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영상은 유튜브(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jw-marriott.marriott.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