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5 (목)

호텔&리조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의 '테이블 32(Table 32)' 뷔페 레스토랑, '스프링 이탈리아' 진행

- 정통 이탈리안 요리를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메뉴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의 '테이블 32(Table 32)' 뷔페 레스토랑은 봄 시즌을 맞이하여 이탈리아 봄 내음을 가득히 느낄 수 있는 ‘스프링 이탈리아(Spring Ital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각종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정통 이탈리안 요리를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요리들이 고객들의 미각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탈리안 프로모션 메뉴는 △아란치니 △카포나타 △이탈리안 비프스튜 △모짜렐라 엔 카로차 △치킨 피카다 △푸타네스카 파스타 △살시차 파스타 칼조네 △봉골레 파스타 그리고 토마토와 바질의 환상적인 조화인 브루게스타 등  다채로운 이탈리안 요리로 구성돼 있다. 

 

직접 반죽한 수제 도우를 고온 화덕에서 갓 구워내 정통 이탈리아 피자 맛을 구현한 깔조네 피자와 디아블로 피자와 함께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라이브 그릴 바비큐 코너에서는 셰프들이 그릴에서 직접 구운 LA갈비, 양갈비, 쇠고기 스테이크 등 즉석에서 바로 구워 제공하고 있다. 

 

정통 그릴 향과 강한 화력으로 구워 고기의 육즙과 담백함을 살린 다양한 구이와 함께 이탈리안 프로모션 메뉴를 함께 맛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 관계자는 “스프링 이탈리아(Spring Italy) 프로모션은 이탈리아의 봄을 느끼며 이탈리아의 맛을 탐험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격은 평일 런치 5만 원, 주말 런치 7만 원, 평일 및 주말 디너 7만 원이다(세금 포함).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