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7 (토)

호텔&리조트

서울드래곤시티, 아일랜드 축제 ‘세인트 패트릭 데이’ 프로모션 진행

- 17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킹스 베케이션에서 ‘세인트 패트릭 데이’ 기념 프로모션 진행
- 프로모션 메뉴로 ‘세인트 패트릭 그린 치맥’ 준비…기네스·위스키 제임슨 등 주류 무제한 제공
- 녹색 옷을 입은 고객에게 드라코 굿즈 증정…DJ 공연 등 즐길 거리 마련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17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킹스 베케이션에서 아일랜드 대표 축제인 ‘세인트 패트릭 데이(St. Patrick’s Day)’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인트 패트릭 데이’는 아일랜드에 기독교를 전파한 수호성인 패트릭을 기리는 축제로, 패트릭이 세상을 떠난 날인 3월 17일에 열린다. 아일랜드를 비롯해 미국, 영국, 캐나다 등 다양한 국가에서 개최되며, 녹색 옷을 입고 맥주와 퍼레이드 등을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고객이 세계적인 축제인 세인트 패트릭 데이를 국내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해 선뵌다.

 

우선, 프로모션 메뉴로 ‘세인트 패트릭 그린 치맥’이 준비된다. 그린 소스가 포함된 치킨 플래터와 쁘띠 딸기 플래터가 제공되며, 아일랜드 프리미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와 아이리시 위스키 제임슨, 와인, 하이볼 등 각종 주류를 2인 6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인트 패트릭 데이를 상징하는 녹색 옷을 입고 방문한 고객에게 서울드래곤시티의 브랜드 캐릭터인 ‘드라코’ 굿즈를 증정한다.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된 고객에게도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DJ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해 축제 분위기를 돋울 예정이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서울드래곤시티는 휴식과 다양한 콘텐츠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번 ‘세인트 패트릭 데이’ 프로모션 역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킹스 베케이션에서 초록빛 가득한 이색적인 축제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인트 패트릭 데이 프로모션이 열리는 킹스 베케이션은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다. 이용객은 파노라마 뷰로 펼쳐진 야경을 감상하며 다양한 음식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