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5.21 (화)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 한국 시장 개척 위해 오찬 행사 및 세일즈콜 진행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 브랜드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이 8월 29일 방한해 4일간 오찬행사 및 세일즈콜을 진행하며 한국 시장에 대한 관심을 표했다. 이번 방문에는 만다린 오리엔탈 본사와 함께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타이베이, 도쿄, 방콕, 자카르타, 상해, 광저우 등 아시아 지역에서 역대 최다인 10개 호텔이 동시 방문해 각 지역에 대해 직접 홍보에 나섰다.
29일에는 업계 에이전트들과 오찬 행사를 진행했으며, 31일에는 기업체들을 초청해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방문을 통해 기존에 한국 시장의 관심이 집중됐던 홍콩, 방콕, 싱가포르 외의 아시아 호텔을 홍보하며,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에 대한 한국 시장의 지속적인 관심을 요청했다.
그룹 본사 아시아 세일즈 총괄 디렉터인 쉬바 왕은 “만다린 오리엔탈의 진정한 럭셔리는, 전통과 퀄리티, 오랜 시간에 걸쳐 이뤄온 혁신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명망 있는 호텔을 구축해가는 것에 있다고 생각한다.”며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의 신규 개관 소식과 서비스, 다이닝 시설, 스파 시설 등을 강조했다. 또한 개별 고객 휴양이든 기업 행사든 목적을 불문하고 고객의 만족도를 최상으로 높일 수 있는 호텔임을 자부했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은 현재 전 세계 29개 호텔을 운영 중이며, 향후 2년간 카타르 도하와 베이징에서 신규 개관을 앞두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