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30 (화)

호텔&리조트

윈덤 그랜드 부산 ‘SSG.LIVE’에서 단독 특가 판매

 

부산 서구의 최초 5성 호텔인 윈덤 그랜드 부산이 봄을 맞이하여 오는 4월 8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SSG닷컴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특가 패키지 3종을 판매한다. 

 

봄 나들이를 계획 중인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최대 84% 할인률 제공을 비롯해 ’쓱라이브’ 전용 특전을 준비했다.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까지 추가 비용 없이 투숙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오는 4월 11일부터 7월 18일까지 여유롭게 선택이 가능하여 가정의 달 또는 여름휴가를 계획하기도 좋다.  또한 라이브 방송 당일 한정 프리미엄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24시간 스테이와 수영장 무제한 이용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대표 상품은 ‘1박 조식 패키지’로, 프리미엄 객실 업그레이드 1박 이용권 및 성인 2인과 미취학 아동 2인의 조식, 사우나, 미니바, 웰컴드링크까지 포함된 구성으로, 1분 이상 시청 고객에게 발급하는 5% 할인 쿠폰 및 선착순 핫딜 할인 적용시 최대 혜택가 19만 9000원부터 판매한다.

 

 

그 외 단 60분, 방송 중에만 만나볼 수 있는 룸 온리 상품은 16만 9000원의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어느 상품을 구매하더라도 수영장 무제한과 24시간 스테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숙박권, 코너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더 델리 시즌 홀 케이크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윈덤 그랜드 부산은 KIDS Friendly 사업의 일환으로 ‘윈덤 프린세스 디엘 키즈 패키지를 4월 중 선보이며, 다자녀카드 할인혜택을 추가 제공해 키즈 프렌들리 호텔로 발돋움을 시작할 예정이다.


SNS를 통해 방송 중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윈덤 프린세스 디엘’ 룸의 1호 예약 고객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