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호텔&리조트

코디더매니저, '코로나가 가져온 호텔 산업 변화 트렌드' 주제로 컨퍼런스 개최


이번 달 마지막주 수요일인 6월 24일, 부산에 소재하고 있는 골든튤립 해운대 호텔&스위트에서 '코로나가 가져온 호텔 산업 변화 트렌드' 컨퍼런스가 열릴 예정이다.


팬데믹 후, 달라지는 호텔 산업 트렌드 중 가장 많이 언급된 ‘언택트‘와 내국인 시장을 위한 ‘마케팅’에 대해 키오스크 이용사례, 내국인 마케팅, 다이렉트 부킹의 성공 사례를 토대로 이야기한다.


참가 업체로는 채널 매니지먼트의 ‘루밍허브’(RoomingHub), 나인트리 2호점을 시작으로 나인트리4호점까지 키오스크를 도입한 ‘코디더매니저’ (Cody the Manager), 마지막으로 호텔 통합 마케팅 솔루션의 ‘호텔홀릭’이 함께 한다.


‘코디 더 매니저’의 이재원 본부장은 “백신이 나온 것도, 정답이 있는 것도 아닌 현 상황이지만, 지금까지 진행중인 수많은 고민과 분석들을 정리, 같이 공유해 우리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Insight를 받을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어렵지만 이번 자리를 기획했다.”고 전한다.


팬데믹 이후 여행산업에 변화라는 주제에 가장 많이 나온 키워드인 '언택트' 그리고 중, 장기적으로 바라봐야 할 내국인 시장을 위한 마케팅, 다이렉트 부킹에 대한 이야기가 주된 주제다.  또한, CMS의 활용을 극대화하기 위한 운영노하우, 호텔 통합 마케팅을 선보여 컨퍼런스를 더욱 풍성하게 준비하는 중이다.


컨퍼런스 신청: https://bit.ly/2AHCfZT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