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2 (금)

레스토랑&컬리너리

[Dining Proposal] 산뜻한 3월의 외식가

3월의 시작과 함께 외식가도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의 발걸음을 재촉하는 중입니다. 싱그러운 봄과 시작하는 메뉴들을 지금 바로 살펴 보시죠!

 

 

CJ 푸드빌 빕스
생딸기 듬뿍 ‘스트로베리 퍼레이드’ 신메뉴 


빕스가 탐스러운 제철 딸기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빕스 스트로베리 퍼레이드 콘셉트 신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인 생딸기 더블 프로마쥬 케이크는 크림치즈무스를 더한 치즈케이크 위에 딸기를 듬뿍 올려 치즈의 깊은 풍미와 상큼한 맛이 어우러진다. 우유크림과 달콤한 딸기가 조화를 이루는 생딸기 우유크림 케이크, 진한 다크 초코 케이크에 딸기를 풍성하게 쌓은 생딸기 포레누아르 케이크도 마련돼 있다. 생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도 눈길을 끈다. 생딸기 & 바질 브루스케타는 크림치즈를 바른 브리오슈에 향긋한 바질과 딸기를 올렸다. 이 외에도 생딸기 치즈팝 파르페, 생딸기 리코타 샐러드 등도 만날 수 있다. 대부분 한 입에 먹기 좋은 핑거푸드로, 와인과 잘 어울리는 페어링 메뉴로도 제격이다. 딸기 시즌에만 선보이는 딸기 플로팅 라떼도 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딸기 라떼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더해 진한 우유와 딸기의 조화를 느끼기 좋다.

ivips.co.kr

 

 

한솥
온가족이 즐기기 좋은 ‘알찬 스낵 2종’


한솥은 알찬 스낵 신메뉴 2종을 출시하며 스낵시리즈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스낵 신메뉴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통현미 닭강정과 해시 포테이토 스틱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도시락과 함께 먹어도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이면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간식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통현미 닭강정은 한솥의 대표 인기 스낵 메뉴인 오리지널 닭강정에 현미 크런치 토핑을 더해 바삭함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해시 포테이토 스틱은 아삭하게 씹히는 감자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폭신해 겉바속촉 식감과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hsd.co.kr

 

 

뚜레쥬르
고소하고 담백한 참치 샌드위치·샐러드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고소한 참치, 마요네즈, 홀그레인 머스터드의 황금 비율로 담백하면서도 풍성한 맛의 참치 샐러드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에그 튜나 샌드위치는 곡물 식빵 사이에 단백질이 풍부한 참치와 삶은 달걀을 올리고, 아삭한 파프리카, 로메인을 더한 샌드위치다. 빨강, 노랑, 초록 색상의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다양한 식감이 조화를 이룬다. 통밀 튜나샌드위치는 맥주 발효종으로 깊은 풍미를 살린 통밀빵 속에 참치 샐러드와 아삭한 식감의 오이, 적양파로 신선함을 더했다. 든든하면서도 맛있게 즐기기 좋은 샐러드도 눈길을 끈다. 포테이토 & 튜나 샐러드는 구운 감자, 올리브, 토마토, 당근라페 등 채소와 고소한 참치 샐러드를 풍성하게 담은 니스와즈 스타일의 샐러드다.

tlj.co.kr

 

 

페르노리카코리아 
국내 20병 한정 ‘로얄살루트 하우스 오브 퀸 바이 리차드 퀸’ 


이번 패키지 디자인은 리차드 퀸 만의 대담하고 다채로운 컬렉션을 상징하는 플라워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나타내는 장미 꽃잎과 혁신적인 엣지를 가시 무늬로 표현해 냈다. 최상급의 희귀 몰트 원액만을 블렌딩해 전 세계적으로 단 200병만 소량 생산해 높은 희소성을 자랑하는 이번 에디션은 블렌딩 역시 특별하다. 플로럴한 향 이후에 우아하게 이어지는 망고와 바나나 등의 잘 익은 과일향, 그리고 벌꿀과 부드러운 크림의 깊은 달콤함에 은은하게 어우러지는 스모크 향의 스파이시한 오크 풍미가 이번 블렌딩의 특징. 여기에 19세기의 전통 위스키 제조 기법인 비 냉각 여과 방식과 물을 전혀 섞지 않고 그대로 병입하는 캐스크 스트렝스 방식을 적용해 강렬하면서도 엣지있는 풍미가 더해졌다. 

pernod-ricard-korea.com

 

 

그리드 코리아
진짜 주스 넣은 프리미엄 미국 보드카 ‘딥에디 보드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딥에디 보드카는 2010년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서 출시한 뒤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스피리츠 브랜드다. 딥에디 보드카의 모든 제품은 글루텐 프리가 인증된 옥수수 100%를 사용했으며, 10번의 증류와 소량 배치 생산을 원칙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특히 향료를 첨가해 제조한 다른 플레이버 보드카와 달리 진짜 주스를 넣은 딥에디 플레이버 보드카는 맛뿐만 아니라 색상까지도 소비자들을 만족시켜 북미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딥에디 보드카는 총 4종으로 오리지널, 크랜베리, 피치, 스위트티이며 용량은 750mL, 오리지널은 40도며 플레이버는 35도다.

instagram.com/gridkor

 

 

하이트진로
상큼하고 달콤한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 로제’


하이트진로는 프랑스 대표 밀맥주 브랜드 크로넨버그 1664의 인기 맥주 크로넨버그 1664 로제를 국내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1664 로제는 라즈베리와 복숭아의 상큼하고 달콤한 향이 담긴 밀맥주다. 특히 파인 아로마 홉과 향신료인 코리앤더의 섬세하고 우아한 향미가 만나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핑크 오렌지빛 맥주와 부드러운 흰 거품이 어우러져 시각적으로 상큼함도 느낄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로 500mL 캔으로 출시되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판매 중이다.

hitejinro.com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