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2 (금)

호텔&리조트

2023년을 마무리하는 가장 특별하고 화려한 방법! 라이즈 호텔, 12월 31일 ‘뉴 이어 이브 사이드 노트: 클럽 에디션’ 개최

-사이드 노트 클럽, 홍대 야경 배경 삼아 2023년 마지막 순간 기념하는 카운트다운 파티 열어
-DJ준코코(Juncoco), DJ예송(Yesong), DJ반달락(Vandal Rock) 등 개성 넘치는 DJ 무대 즐길 수 있어
-“2023년 마지막을 라이즈 호텔서 보내는 잊지 못할 순간 되길…앞으로도 특별한 이벤트 기획할 것”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의 칵테일바 사이드 노트 클럽이 31일, 2023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카운트다운 파티 ‘뉴 이어 이브 사이드 노트: 클럽 에디션 (New Years Eve Side Note: CLUB Edition)’을 개최한다.

 

사이드 노트 클럽은 라이즈 호텔 15층에 위치한 칵테일바로, 시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1,000여 종류의 바이닐 컬렉션을 구비하고 매주 금요일, 토요일 정기 DJ 세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이번 클럽 파티는 홍대 일대의 야경을 내려다보며 2023년의 마지막 순간을 기념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파티는 오후 6시부터 진행되며, DJ 준코코(Juncoco), DJ 예송(Yesong), DJ 반달락(Vandal Rock) 등 트렌디하고 개성 강한 사운드를 선보이는 DJ들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DJ 준코코와 DJ 반달락은 DJ 서바이벌 프로그램 ‘WET!'에서 최종 우승을 하며 이미 탁월한 디제잉 실력을 검증받았고, DJ 예송은 깔끔한 믹싱 스타일, 파워풀한 플레이와 퍼포먼스로 다수의 매니아를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DJ와이비(Whybe), DJ 포테이토(Potaito)등 다양한 장르에서 두각을 보이는 DJ들의 무대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사이드 노트 클럽은 파티 참여자들이 DJ 공연을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위해 와인은 물론 칵테일, 데킬라, 맥주 등 다양한 주류를 구비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라이즈 호텔 관계자는 "2023년의 마지막 순간을 라이즈 호텔에서 기념하는 잊지 못할 경험을 나누고자 이번 파티를 기획했다”라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파티를 즐기며 한 해를 마무리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티 입장권 예약은 네이버 링크 및 호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