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레스토랑&컬리너리

설성목장, 온라인스토어 오픈 1개월 만에 매출 2억원 돌파

2015년 목표 매출액 100억원 달성 가능성 보여

 

 

친환경 목장에서 사육한 건강한 한우를 고객의 식탁까지 신선하게 전달하는 설성목장이 지난 3B2B 전용 온라인 스토어 오픈 1개월 만에 매출 2억원을 돌파했다.

 

강원도 횡성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설성목장의 소들은 전문가의 체계적인 관리 속에 넓은 초원에서 방목하여 키운다. 설성목장의 소들은 항생제, 향균제, 호르몬제, 성장촉진제를 넣지 않은 옥수수, 수단, 연맥, 호밀 등의 사료를 먹는다. 사육에서부터 유통까지 한우가 생산되는 전 과정을 설성목장에서 직접 관리하기 때문에 항상 균일한 맛과 품질 유지가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렇게 깨끗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란 소들은 육질이 치밀하고 육즙이 풍부한 명품 한우로 탄생한다.

 

한결 같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설성한우에 관련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으며 이는 B2B 고객들의 신뢰로 이어져 고정 고객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현재 추세에 따르면 올해 온라인 구매회원 2,000개소, 매출 100억원을 목표 달성이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설성목장 온라인스토어는 친환경 목장에서 자란 한우에 이어 돈육을 취급하며 사업을 확대해갈 예정이다.

 

현재 설성목장 온라인 스토어 가입 시 5%의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있으며, 구매 후기를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회원가입 시에는 구매 실적에 따라 할인율이 적용되며, 서프라이즈 파격 행사 시 별도로 안내를 받을 수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