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Hotel Proposal] 여름이 느껴지는 호텔의 프로모션

이제 본격적으로 무더워지기 시작한 여름입니다. 여름의 시원함과 개성을 만끽할 수 이는 6월의 프로모션을 만나 보세요!

 

Summer

 

 

WE호텔 제주
싱그러운 여름 알리는 얼리 서머 패키지 


WE호텔은 한라산 청정 자연 속에서 싱그러운 여름 호캉스를 여유롭게 미리 즐길 수 있는 얼리 서머 패키지를 7월 20일까지 선보인다. 얼리 서머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웰빙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그리고 청정 한라산 전망의 아잘리아 라운지에서 탐라 에일 수제맥주 세트를 제공한다. 여기에 피로 회복과 피부 미용에 좋은 필수 미네랄 성분이 가득한 천연화산 암반수를 사용하는 야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룸을 2인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2박 투숙 시 혜택으로 히스토랩 마스크팩 2매와 썬크림 1개를 준비했다.

064-730-1200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시원한 여름나기, 스노위 바솔트 패키지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레스토랑 바솔트에서 직접 만드는 시원한 여름 빙수와 일~목 투숙 고객에 한정 12시까지 머무를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가 인원 비용도 면제되기 때문에 가족, 연인과 함께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다. 특히 섬오름 호텔의 대표 시그니처인 본관 앞 해안 곡선을 닮은 가든 풀, 신관 앞 인피니티풀과 자쿠지풀을 비롯 야외 수영장 2곳과 실내 수영장 1곳이 운영 중으로 날씨 좋은 날 호캉스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조용히 책 읽기 좋은 라이브러리, 사우나 시설 등 세대별 니즈에 맞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1층에 위치한 다이닝 레스토랑 바솔트에서 조식을 포함 중식, 석식을 마련한다.

sumorum.com

 

 

메종 글래드 제주
이국적인 제주에서의 휴가,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성인 입장권 2매, 선베드 2시간 이용권 1매 & 글래드 튜브 1개, 풀사이드 바 감자튀김과 생맥주 2잔(또는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착순 50팀 한정으로 클린 뷰티 브랜드 어나더스케줄의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3종 세트도 준비했다. 스킨케어 3종은 페이셜 클린 파우더 2개, 피티마스크 모이스트 캄 5매, 카밍 라이트 비건 선크림(30mL) 1개로 구성됐다. 특히 카밍 라이트 비건 선크림은 해양생태계에 유해한 자외선 차단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리프 세이프(REEF SAFE)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걸 수 있는 고리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패키지 금액은 14만 5000원부터다.

064-747-4900

 

Dining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록시땅 협업 ‘칠링 인 버베나 애프터눈 티’ 


애프터눈 티 스탠드에는 레몬 모양의 레몬 버베나 무스, 달콤한 과육으로 씹는 재미를 더한 감귤 자몽 타르트, 앙증맞은 금귤 모양의 초콜릿 무스, 한입 베어 물면 배의 아삭함과 머랭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라임 버베나 바쉐린이 메인으로 제공되며, 뷔페 스테이션에는 동남아시아의 이국적인 향이 느껴지는 레몬그라스 닭꼬치, 고소한 갈릭버터와 쫄깃한 관자, 함께 곁들여 감칠맛을 더해줄 시트러스 살사소스, 썬드라이 토마토와 부라타 치즈에 레몬 제스트를 얹은 샌드위치 등 라임과 레몬을 재료로 한 세이보리까지 섬세하게 완성했다. 이번 애프터눈 티는 동남아시아 음식에서 느낄 수 있는 레몬과 허브의 적절한 산미와 달콤함이 거부감 없는 독특한 밸런스를 이뤘다. 이번 애프터눈 티는 12만 원으로 이용시간은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다.

02-797-1234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더 시원한 여름을 만들어주는 ‘빙고 프로모션’ 


워커힐은 올해도 꾸준한 인기를 자랑해 온 더파빌리온의 스테디셀러 빙수 메뉴 2종과 새로운 메뉴 2종을 준비했다. 잘 익은 여름 과일의 달콤한 풍미를 그대로 맛볼 수 있는 빙수도 있다. 멜론 & 망고 빙수(6만 9000원)는 눈꽃 얼음 위에 제철 과일인 멜론과 망고를 풍성하게 올린 후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블루베리, 귀여운 토끼 모양의 망고 젤리를 얹어 상큼함을 한층 더했다. 초코바나나 빙수(5만 5000원)도 올해 처음 선보이는 빙수 신 메뉴로, 달콤한 디저트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제격이다. 초콜릿 아이스크림, 초콜릿 브라우니, 다크 초콜릿 등 각종 초콜릿 재료에 구운 바나나를 곁들여 달콤쌉싸름한 맛이 매력적인 빙수를 구현했다. 

walkerhill.com

 

 

서울드래곤시티 
여름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  


망고 스튜디오는 망고를 이용한 각종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뷔페 상품으로, 서울드래곤시티는 딸기·망고·샤인머스캣을 테마로 계절별 디저트 뷔페를 선보이고 있다. 이용객은 티라미수, 다쿠아즈, 브리오슈, 까눌레 등 망고를 활용한 디저트 약 20종을 맛볼 수 있다. 라이브 스테이션에는 짬뽕, 떡볶이, 햄버거 등 식사대용 메뉴가 준비됐다. 망고 디저트의 단맛과 짬뽕 및 떡볶이가 자아내는 짠맛의 조화를 만끽하기 좋다. 또한 햄버거 패티로 와규·새우와 함께 채식주의자를 위한 가지와 주키니도 제공된다. 망고 스튜디오는 주말 및 공휴일에 2부제로 운영된다. 1부는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2부는 2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다. 성인은 8만 원, 48개월 이상 12세 이하 어린이는 4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02-2223-700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