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6.11 (화)

호텔&리조트

[Hotel Proposal] 7월의 시작을 알리는 프로모션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온 7월, 호텔업계의 시원한 프로모션을 한 번 만나 보시죠!

 

Wellness

 

 

WE호텔 제주
진정한 쉼을 만끽할 수 있는 ‘힐링 스테이’ 패키지

 

힐링 스테이 패키지의 혜택으로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메디컬스파에서의 카본 또는 하이드로 테라피 2인,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칵테일 2잔, 그리고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4종 중 하나를 선택해 2인이 이용할 수 있다. 2연박 시 혜택으로 식음 크레딧 5만 원권을 1회 제공한다. 또한, 천연화산암반수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13분 거리의 중문에 위치한 ‘박물관은 살아있다’에서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 25%, 카트 50% 할인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특히, 투숙일 기준 14일 전 예약 시 인원 추가비 1인 무료, 그리고 7%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064-730-1200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웰니스를 위한 패키지, ‘마이 럭셔리 루틴(My Luxury Routine)’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과 하이엔드 감성의 럭셔리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가 함께하는 특별한 럭셔리 웰니스 패키지, 마이 럭셔리 루틴을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석촌호수 전망의 럭셔리 레이크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1박, 바니스뉴욕 뷰티 럭셔리 데일리 루틴 패키지(데일리 에너지 부스트, 나이트 하이드라 부스트, 더블액션 하이드로 겔 마스크) 및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레스파스 웰니스 다이닝(2인 기준)의 풍성한 혜택이 포함돼 있다. 이를 통해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뿐만 아니라 건강한 이너 뷰티 루틴 경험으로 오롯이 나만을 위한 하루를 채울 수 있다. 가격은 50만 원부터다.

02-2092-6000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숙면과 피부 건강을 위한 ‘슬립 인 뷰티’ 패키지


호텔은 17층 전 객실을 수면 솔루션 컨셉 층으로 지정, 객실 내 최적의 숙면을 위한 환경을 조성하고 매트리스에 설치한 센서를 통해 36가지의 유형별 결과지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준비한다. 위생적이고 쾌적한 수면을 위한 위생 나노 코팅, 맑은 공기를 제공해주는 고체 산소, 백색 소음 등이 준비됐으며, 비접촉 센싱기술이 내장된 슬립 스캐닝 매트리스를 통해 생체 신호를 수집하고,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수면을 분석한 후, 다음날 모바일로 자신의 수면이나 심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식으로 구성한 웰니스 조식을 룸서비스의 형태로 제공하며 강된장을 곁들인 케일 쌈밥 세트와 가지 라자냐 세트에서 2가지를 선택 할 수 있다. 가격은 26만 원부터다. 

02-3425-8100

 

Dining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더운 여름 맞이 ‘시즌 한정 빙수 5종’


파라다이스시티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제철 망고, 블루베리, 코코넛 등을 사용한 눈꽃 우유 빙수 2종을 판매한다.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올려 풍미를 극대화하고 취향대로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모나카 과자와 팥을 더했다. 블루베리 코코넛 빙수는 블루베리에 수제 코코넛 아이스크림을 넣고 블루베리 콤포트를 곁들였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 이색 재료의 조화가 돋보이는 눈꽃 우유 빙수 3종을 출시했다. 블루베리 허니콤 빙수는 파라다이스의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으로 만든 샤벳을 넣어 은은한 얼그레이 향을 선사한다. 태국산 프리미엄 무지개빛 망고를 활용한 마하차녹 망고 빙수, 당도가 높은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팥, 망고 퓨레와 함께 맛볼 수 있다.

paradise.co.kr›ko

 

 

목시 서울 명동
핫한 여름밤의 열기를 더해줄 ‘리퀴드 디너(Liquid Dinner)’ 


리퀴드 디너는 멕시칸 스타일의 디쉬를 취향 따라 커스터마이즈해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돼지고기, 닭고기, 새우, 파프리카, 고수, 할라피뇨, 타코 나초와 함께 멕시칸 스타일 특유의 향미를 더해 줄 살사 소스, 사워크림, 치폴레 마요, 과카몰레 등 총 4가지의 소스로 구성됐다. 또한, 목시(Bar Moxy) 바텐더만의 독창적인 레시피와 함께 선보이는 스페셜 칵테일과 함께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여름밤 축제를 즐기는 듯한 콘셉트의 칵테일 2잔이 제공된다. 프로즌 피치 마르가리타와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가미된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리밍 솔트 블루 마르가리타 중 원하는 칵테일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5만 원부터.

02-2184-7000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올 여름이 더욱 즐거운 이유! ‘BBQ Dinner’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호텔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퍼스트플로어(First Floor)가 BBQ Dinner 메뉴로 손님들을 맞이한다. BBQ 뷔페로 진행되는 퍼스트플로어 디너는 부채살 스테이크와 닭다리살 구이, 양념새우와 기리비 치즈구이등 총 7가지의 메뉴로 구성된 플래터를 제공하며 파스타, 깔라마리 샐러드를 포함 총 5가지 종류의 샐러드와 나시고랭 및 스튜등이 포함된 8종의 핫 디시를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과일과 디저트류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1인 3만 9000원에 판매된다. 한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무제한 맥주와 와인도 추가 비용을 내고 즐길 수 있다.

02-2098-0999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