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7.20 (토)

호텔&리조트

[Hotel Proposal] 9월 호텔 업계의 프로모션

호텔에도 가을의 향기가 불어 옵니다. 9월의 프로모션을 만나 보시죠.

 

 

롤링힐스 호텔
성수미술관과 협업한 ‘드로잉크닉’ 패키지


이번 드로잉크닉 패키지에는 성수미술관과 협업해 만든 롤링힐스 호텔의 산책로 도안 및 드로잉 키트와 가을 나들이를 위한 피크닉 세트가 포함돼 이색적인 가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먼저 드로잉 키트는 롤링힐스 산책로 캔버스 도안 1장 및 어린이용 종이 도안 1장, 아크릴 물감 세트, 색연필 등으로 구성돼 야외에서 자유롭게 채색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편안한 휴식을 위한 호캉스 혜택도 담았다. 객실 1박과 싱싱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조식 뷔페, 실내 수영장 이용 등이 포함된다.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투숙 시에 이용할 수 있다.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기준으로, 가격은 25만 3000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rollinghills.co.kr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로맨틱한 사랑의 완성을 위한 ‘올 댓 로맨스’ 패키지


로맨스에 대한 모든 것을 경험한다는 뜻의 올 댓 로맨스 패키지 구성은 로맨틱한 파크로쉬 객실에서의 1박과 프랑스 초고가 향수 브랜드, 프레데릭 말 헤어ㆍ바디 대용량 4종 세트, 스파클링 와인ㆍ과일ㆍ초콜릿 플래터, 하트 카드 1개, 가리왕산 케이블카 탑승권 2매로 총 56만 원 상당의 혜택이 포함됐다. 커플을 위해 준비되는 스페셜 선물로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호텔 어메니티 라인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4종 선물 세트가 증정된다. 4종 모두 대용량 정품으로 투숙 후에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럭셔리한 선물이다. 또한 둘만이 오붓하게 케이블카를 타고 가리왕산을 여행할 수 있는 케이블카 탑승권도 제공돼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033-560-1111

 

 

안다즈 서울 강남 
지친 일상에서 벗어난 재충전 ‘어반 리트리트’ 패키지 


이번 패키지는 감각적인 디자인 객실에서의 1박, 조각보 조식 2인, 오셀라스 스파 – 아로마 바디 리츄얼 60분 프로그램 2인, 주류를 제외한 미니바 무료 이용, 더 서머 하우스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아로마 바디 리츄얼 60분 프로그램은 올리브, 라이스, 코코넛 등 내추럴 스크럽을 이용한 바디 스크럽과 독일 유기농 아로마 오일을 사용한 오셀라스 시그니처 바디 테라피가 접목된 안티에이징 테라피며, 투숙 기간 동안 호텔 지하 2층에 위치한 오셀라스 스파에서 이용 가능하다. 오셀라스 스파는 도심 속의 휴식처를 콘셉트로 스페셜 웰커밍과 세심하고 전문적인 트리트먼트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 정신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가격은 62만 원부터.(세금 별도)

02-2193-1234 

 

 

치바솜 리조트
태국 후아힌에서 회복하다, ‘네이쳐스 엠브레스’ 프로그램 


네이쳐스 엠브레스 프로그램은 아웃도어 액티비티, 허브 웰니스 트리트먼트, 그리고 웰니스 요리 체험으로 구성됐으며, 3일 또는 5일로 이용할 수 있다. 치바솜의 방문객들은 후아힌의 마지막 맹그로브 숲인 크라일라트 니와테를 걸으며 자연과 하나가 될 수 있다. 숲을 거니는 산책은 리조트가 추구하는 지속가능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뤄진다. 프로그램은 카오 사원이 있는 신성한 언덕 정상까지 빠른 걸음으로 올라, 후아힌의 장엄한 풍경과 반짝이는 태국 만을 조망할 수 있는 힐탑 명상 세션으로 마무리된다. 방문객들은 매일 밤 타이 마사지, 치바솜 시그니처 마사지, 활력 마사지, 오리엔탈 두피 마사지, 치바솜 스킨 헤븐 바디 폴리시 중 한 가지 트리트먼트를 선택할 수 있다. 

+66 32 536 536

 

 

아만푸리
잊지 못할 가족 여행을 계획을 세우다, ‘아만 스테이’ 


아만푸리는 코코넛 숲 한가운데 자리 잡았다. 한적한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와 더불어 아만푸리는 베이비시터 서비스, 어린이, 청소년 대상 섬세하게 나뉜 키즈 프로그램으로 가족 여행객 모두를 만족시킨다. 자체 자연 박물관과 공예 센터를 갖춘 아만푸리의 에코 비치 디스커버리 센터에서는 5세 이상의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자연 박물관에는 맞춤형 테라리움, 담수 수족관, 독특한 태국 토착 나비 컬렉션 등이 있고, 박물관 외부에는 거북이와 잉어가 있는 연못, 허브 정원, 과수원 등이 위치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예 센터에서는 바틱 스타일 수영복 맞춤 제작, 태국 전통 예술 및 공예 액티비티 참여가 가능하다.

+66 76 324 333

 

 

137 필라스 스위트 & 레지던스 방콕 
자유롭게 일하다, ‘디지털 노마드(Digital Nomad)’ 


137 필라스 스위트 & 레지던스는 프롬퐁과 통로역 가까이에 위치해 있으면서도 복잡한 번화가에서는 약간 벗어나 있어, 방콕에 머물며 업무와 여가를 동시에 즐기는 디지털 노마드족에게는 안성맞춤인 곳이다. 레지던스에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주방과 세탁시설이 모두 구비됐으며, 스위트룸의 경우 24시간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니트라 세레니티 센터에서 마사지나 요가 수업 등을 듣거나, 방콕의 시티 뷰가 펼쳐진 인피니티 풀에서 수영을 즐기며 업무로 인한 고단함을 해소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디지털 노마드 패키지에 제공되는 혜택은 더 다양하다.

+66 2 079 7000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