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7.12 (금)

호텔&리조트

성수기 물가 잡는 유탑호텔 U-DAY 특전, 최대 80% 할인

- 10일 예약하면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성수기 객실 최대 80% 할인
- 조식 2인 무료 서비스, 부대시설 20% 할인까지 각종 혜택 제공

 

7, 8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여행 계획을 세우는 피서족들이 늘고 있다. 성수기 기간 치솟는 여행 물가 안정을 위해 유탑호텔은 7월에도 U-DAY 초특가 할인을 이어간다.

 

유탑호텔 U-DAY 이벤트는 매월 10일경 열리는 프로모션으로 제주 함덕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한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와 전 객실 오션뷰 테라스를 갖춘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를 최대 8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식음료 매장과 부대시설 최대 20% 할인, 조식 2인 무료,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7월 10일 오전 9시부터 18시 사이에 유선 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투숙 기간은 8월 31일까지로 여름 성수기 기간으로 한정된다.

 

이외에도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는 라운지바 10%, 프라이빗 모던료칸 20% 할인 등의 추가 혜택을 선보인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또한 프리드링크 2잔 무료, 주간 요트투어 1인 무료 등을 제공한다.

 

 

여름 시즌이 다가오면서 지난 6월 10일 U-DAY 초특가 할인전을 통해 들어온 예약은 전달 대비 무려 2.5배나 늘었다고 전했다. U-DAY 프로모션을 잘 활용하면 성수기 기간 10만원 초반대에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유탑호텔 최정원 본부장은 “U-DAY 초특가 할인 전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무더운 여름 유탑호텔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