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금정’이 가을 시즌을 맞아 어린이 동반 가족과 연인 및 친구 동반 고객을 위한 호캉스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포 마이 키즈' 패키지는 어린이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본 패키지 고객 객실에는 유럽 감성의 유아 놀이 텐트 브랜드 '비비앤아이(viviandi)'의 키즈 텐트가 설치되며, 이와 더불어 프리미엄 키즈 뷰티 브랜드 '아이엠 낫 어 베이비(I’m not a baby)'의 키즈 어메니티 세트(샴푸, 로션, 컨디셔너, 바디워시)를 제공한다. 또한, 호텔에서 특별 제작한 어린이 전용 가운과 슬리퍼도 함께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 고객이 더욱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 패키지는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을 기준으로 하며, 조식과 인피니티풀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되어 있어, 가을 시즌 가족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폴링 인 폴’ 패키지는 가을의 정취와 낭만을 만끽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되었다. 본 패키지에는 가을의 정취를 닮은 피노 누아 와인 1병과 치즈 모듬 플래터가 제공되며, 더욱 느긋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세계 3대 진미 프로모션’을 2024년 9월 11일(수)부터 11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세계 3대 진미로 손꼽히는 캐비어, 트러플, 푸아그라를 활용한 고급 요리와 그리츠의 대표 메뉴 양갈비를 비롯해 전복과 새싹 산삼, 민물장어 김밥 등 신선한 가을 식재료의 미식 메뉴로 구성됐다. 주요 메뉴는 트러플 버섯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트러플 뒥셀 시저 샐러드 △트러플 버섯크림 리조또 △트러플 판나코타를 포함해 △푸아그라 테린 △푸아그라 버터 △캐비어와 관자 샐러드 △캐비어 카르파초 등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전복 버터구이, 갈비 부르기뇽, 치킨 롤라드와 그레이비 소스 등 다채로운 메뉴가 마련됐다. 이용 시간은 런치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다. 토요일, 일요일은 2부제로 운영하며 런치 1부 11시부터 오후 1시, 2부 오후 1시 30분부터 3시 30분까지, 디너 1부 오후 5시부터 7시, 2부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다. 금액은 성인 기준
(재)파라다이스문화재단(이사장 최윤정)이 주최·주관한 ‘2024 파라다이스 아트랩 페스티벌, 장충(2024 PARADISE ART LAB FESTIVAL, JANGCHUNG)’이 오늘(13일) 성황리에 막을 내린다. 올해로 5회를 맞은 이번 페스티벌은 서울 장충 일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페스티벌로 개최돼 큰 호응을 얻었다. 8월 31일 개막 이후 폐막을 하루 앞둔 9월 12일까지 13일간 방문객이 무려 약 3만 명에 달했다. 특히 아티스트 10팀의 아트앤테크(Art&Tech) 작품들이 각 특색에 맞는 실내외 장소에 설치돼 보다 깊은 몰입감을 선사했다는 호평이 이어졌다. 건물 외벽을 활용해 장충 역사문화에 대한 스토리를 담은 미디어 파사드, 장충단 공원 등 지역 곳곳을 투어하며 체험하는 AR(증강현실) 작품, ‘태극당’ 2층에 마련돼 여유롭게 티타임을 즐기며 감상할 수 있는 AI 문학 낭독회, 지역 데이터를 시각화한 실내 인터랙티브 설치 작품 등이 대표적이었다. 현장에서 진행된 프로그램들은 평균 예약률이 95%에 달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아티스트 토크’에서는 10팀의 아티스트들이 예술적 견해를 공유하며 관람객들의 작품 이해를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지난 5일 방콕 ·파타야 가이드 대상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태국 파타야 더 자인 호텔에서 약 3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교육에는 인터파크 투어와 함께하는 30명의 방콕 ·파타야 가이드와 현지 협력사 및 관계자 20명 등 총 50여 명이 참석했다. 교육은 K트래블아카데미 대표이자 여행업 컨설턴트인 오형수 강사가 진행했으며,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강조했다. 참석자들은 여행 가이드가 갖춰야 할 소양에 공감하며, 실제 여행 과정에서 부족했던 점을 뒤돌아 보는 등 더 나은 여행 서비스 제공을 약속했다. 염순찬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사업그룹장은 “인터파크 투어에서 기획한 상품이 더욱 빛을 발하기 위해서는 현지 가이드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면서 “현지 가이드들이 인터파크 투어를 대표해 여행객을 맞이하는 만큼 이들에 대한 교육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가 헬시플래저를 추구하는 20-30대 여성을 겨냥한 ‘어텀 애프터눈 뷰티 세트(Autumn Afternoon View Tea Set)’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헬시플래저는 건강(Healthy)과 즐거움(Pleasure)의 합성어로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라이프스타일로 즐거움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지속되고 있는 트렌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비건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비거너리 바이 달바 (Veganery by d’Alba)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비거너리 다이어트 젤리를 활용한 디저트와 달바 콜라겐 부스터 앰플 칵테일로 구성해 뷰티와 미식을 결합한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신제품 비건 멀티 비타민 앤 뷰티 체험키트와 달바 콜라겐 부스터 앰플 본품이 담긴 피크닉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나만의 시적 영감을 발견하는 곳’이라는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의 콘셉트에 맞춰 특수 제작한 책 모양의 특색 있는 디저트 트레이에는 밤 바닐라 밀푀유, 석류 무스 타르트, 홍시 캐러멜 초콜릿 무스 등 가을 제철 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가 플레이팅 된다. 뿐만 아니라 도미 솥밥, 더덕구이를 곁들인 구운 장어
2024년 9월 11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가을을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진정한 웰니스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웰캉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며 관련 소비에 적극적인 ‘웰니슈머(Wellness+Consumer)’가 떠올라 가을 힐링을 위한 프로그램을 대거 선뵀다.”며 “특히 올해는 세계적인 웰니스 행사 ‘월드 웰니스 위켄드(World Wellness Weekend)’의 공식 참여 호텔로 선정된 만큼 차별화된 콘텐츠 마련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오는 20일에는 야외 오션스파 풀에서 ‘플로팅 사운드 베스’를 운영한다.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한 싱잉볼 소리와 진동을 통해 몸과 마음의 안정을 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 신관 야외가든에서 심신 치유에 좋은 스트레칭과 호흡 명상법을 배울 수 있는 '가든 마인드풀니스 스트레칭'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오는 13일, 27일, 10월 18일과 25일에는 밴드와 매트를 활용한 동작으로 몸의 긴장을 푸는 '가든 밴드 필라테스' 클래스가 열린다. 오션스파 ‘씨메르’도 가을 정취 속 수중 꽃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어텀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일본 ‘eplus’와 티켓 상호 판매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국의 문화 교류에 앞장선다고 11일 밝혔다. ‘eplus’는 일본 Sony Music Entertainment (Japan) Inc.의 자회사로, 일본 내 뮤지컬, 연극, 콘서트, 스포츠,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 티켓 판매를 선도하는 업체다. 인터파크트리플과 eplus는 방한, 방일 여행객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개인 여행객들이 유명 관광지 방문 외 양 국의 다양한 공연, 전시 등 문화 체험을 원하고 있음에도 본인 인증, 결제 수단 등 자국과 다른 시스템으로 여행지에서의 문화 체험을 즐기는 데 어려움이 있다는 것에 주목했고, 이를 해결하고자 이번 협약을 기획 했다. 한국관광공사(KTO)와 일본정부관광국(JNTO)에 따르면 2024년 1~7월 한국을 방문한 일본인 관광객은 167만 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고, 동기간 일본을 방문한 한국인 관광객은 519만 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38% 증가하는 등 꾸준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양 사는 이번 협약으로 뮤지컬, 연극, 콘서트, 스포츠,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 티켓을 상호 판매하며, 양국 여행객들
롯데호텔앤리조트의 롯데호텔 제주 야외정원 ‘원생정원(原生庭園)’이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국가가 인정하는 민간정원에 등재됐다고 11일 밝혔다. 민간정원은 법인, 단체 또는 개인이 조성해 운영하는 정원 가운데 일정 자격 요건과 조성 수준의 우수성 등을 심사해 시에서 인정한 정원을 말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 4월 산림청 산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의 사전인증제도 검토를 거쳐 제주시에 민간정원 등록을 신청했다. 제주시 심의위원회의 현장심사 후 6월 초 제주 제8호 민간정원으로 등록, 8월 28일 정원누리 홈페이지에 공식 게재됐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제주의 독특한 교목들로 숲의 느낌을 살리고 곶자왈의 특징을 반영한 지반 위에 다채로운 식물들을 가꾸며 정성을 다해 관리하고 있다”며, “제주를 품은 정원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정원을 즐기는 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원생정원에서 더 깊은 감동과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싱어송라이터 심규선과 손잡고 정원의 낮과 밤에 어울리는 엄선된 트랙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심규선이 특정 공간을 위해 컬래버레이션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올해 연말까지 아침 9시와 오후
주한 뉴질랜드 대사관저에서 특별한 맛의 축제가 열렸다. 한-뉴질랜드 FTA 10주년을 기념하며 최고급양육인 LUMINA 테이스팅 행사를 진행하게 된 것이다. 뉴질랜드의 프리미엄 양고기 브랜드 ‘LUMINA’를 소개하는 이번 행사는 LUMINA의 국내 수입을 맡고 있는 대상네트웍스가 공동으로 기획했으며, 호텔과 파인다이닝 업계 VIP, 그리고 미디어 관계자 30여 명이 초청 받은 가운데 진행됐다. LUMINA는 뉴질랜드 최대 양육 수출기업 ‘얼라이언스(ALLIANCE) 그룹’이 생산하는 프리미엄 양육이다. 대상네트웍스는 지난해 7월 한국에 최초로 LUMINA 브랜드 론칭 소식을 알렸으며, 국내 프리미엄 양고기 시장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시연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15년의 노력 결실, 뉴질랜드 LUMINA LAMB 세계 최고의 양고기로 주목 LUMINA는 뉴질랜드 정부 기관인 1차산업부(MPI, Ministry of Primary Industries)와의 협업으로 공동 개발된 양고기 브랜드로, ‘세계에서 가장 육즙이 풍부한 램을 키우겠다.’는 야심 찬 목표로부터 태어났다. 15년간 뉴질랜드 남섬의 가혹한 고산 언덕에서 번성할 수 있는 새로운 품종의 양
영국 럭셔리 브랜드 포트넘 앤 메이슨(Fortnum & Mason)이 대구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는 국내 6번째 포트넘 앤 메이슨 매장으로 대구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트넘 앤 메이슨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방문객들이 브랜드 헤리티지와 개성을 느낄 수 있도록 클래식하면서도 포트넘만의 감성이 깃든 감각적인 공간으로 매장을 꾸몄다. 주로 궁전이나 교회 등에서 볼 수 있는 조지 왕국 건축 양식을 적용한 것은 물론, 매장 곳곳에 있는 가구들도 전통미와 함께 현대적인 요소를 담고 있는 것으로 골라 배치했다. 포트넘 앤 메이슨은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영국 런던의 포트넘 플래그십 스토어인 피카달리 스토어에서만 볼 수 있던 특징들도 구현했다. 호두나무 원목을 활용해 정교하면서도 중성적인 톤을 완성했으며, 다채로운 색감이 특징인 포트넘 앤 메이슨 제품이 더욱 돋보이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피카딜리 스토어의 상징적인 레드카펫을 적용해 매장 방문만으로도 특유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으며, 방문객이 매장을 둘러본 뒤 계산을 마치는 순간까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엠보싱 설계를 더한 것도 특징이다. 포트넘 앤 메이슨 신세
제주신화월드가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징검다리 연휴에 온 가족이 가성비 좋고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 ‘JSW DAY’를 9월 13일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신화월드의 대표 상품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는 ‘JSW DAY'는 매달 다른 혜택과 최고의 가성비를 선뵌다. 이번 달에 진행되는 'JSW DAY'는 랜딩관과 신화관, 서머셋 한정으로 적용되며 정상가 대비 최대 68%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랜딩관과 신화관의 커넥팅룸 또는 패밀리룸 타입 예약 시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서머셋은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 또는 패밀리 스위트 레이싱룸에 한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성인 2인 조식 포함 예약 시에는 12세 이하 어린이는 최대 2인까지 조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계절마다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하는 수목원 ‘카멜리아힐’ 입장권 1+1, 화려한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제주아트서커스’ 입장권 1+1 등 제주 유명 관광지 입장권 1+1 혜택이 제공된다. 서머셋에 투숙하는 고객은 ‘탐모라 찜질방’ 입장권 1+1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제주신화월드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신화리워드’
테이블오더 기업 주식회사 티오더(대표 권성택)가 단순 태블릿 메뉴판 플랫폼에서 AI인프라를 활용한 기술기업으로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티오더는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에서 개최한 AWS Gen AI(생성형 인공지능) 대회에서 한국 기업 중 1위, 글로벌 3위를 기록했다. AWS는 지난달 26일 AWS코리아 오피스에서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이하 ‘APJ’) 지역 기반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대회를 개최했다. 해당 대회는 AWS 아키텍처에서 생길 수 있는 가상의 문제들을 직접 해결하며 AWS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컨텐츠다. 참가자들은 팀으로 참가하여 AWS 서비스, 아키텍처 패턴 및 모범 사례를 탐색하고, 기존 아키텍처를 개선해 나가는 과정에서 점수를 획득한다. 이날 대회에는 한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인도, 일본 등 국가의 스타트업이 대회에 참가했다. 대회에 참가한 티오더 데브옵스(DevOps)팀은 생성형 인공지능을 통해 참가 기업 중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뤘다. 권성택 티오더 대표는 “이번 해커톤 우승을 통해 티오더가 단순 태블릿 메뉴판 플랫폼이 아닌 AI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AI인프라 기업임을 다시 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한국소비자포럼 주최의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6년 연속 선정됐다. 글래드 호텔은 이를 기념해 글래드 호텔을 응원해 준 고객들을 위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기념 상품 ‘글래드 브랜드 데이 패키지’와 함께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글래드 브랜드 데이 패키지는 서울(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제주(메종 글래드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지점별 선착순 40객실 한정으로 2024년 9월 27일(금)부터 11월 30일(토)까지 선뵌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한정판 글래드맨 피규어 키링 1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캡슐 1개를 제공한다. 럭키드로우는 숙박권을 포함하여 레스토랑 식사권, 글래드 머그컵, 랜덤 기프트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금액은 서울 글래드 호텔 15만 원(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 13만 원(세금 포함)부터다. 이와 함께,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미국 유명 생활가전 브랜드 ‘샤크닌자(SharkNinja)’와 함께 ‘수상 기념 이벤트’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총지배인 피터 힐드브랜드)이 용산구(구청장 박희영)와 함께 관광취약계층의 관광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9월 5일 용산구청에서 진행되었으며, 양측은 경제적·사회적 여건으로 관광활동에 제약을 받는 취약계층의 여행 기회를 확대하고, 관광 활동을 적극 장려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 내용은 △관광취약계층 추천 및 호텔 숙박 지원 △관광취약계층을 위한 광광 및 체육 활동 지원 △기타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취약계층과 연계한 관광지원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이번 협약을 통해 기존에 관광 혜택을 누리지 못한 취약계층에게도 질 높은 관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대상자들이 특별하고 자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며, 활기차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2022년부터 용산구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과 기부 활동을 이어왔다. 이불 빨래 봉사, 청소 및 방역 봉사, 배식 봉사, 푸드뱅크 빵 기부, 환경 개선 플로깅, 모자복지원 후원, 장애인 보호시설 후원, 아이스 스케이트 교육 후원 등이 포함된다. 또한 취약계층에게 호텔 경험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