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30 (화)

호텔&리조트

[it Tour]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경영학과 호텔탐방 프로그램 실시

호텔리어 역할 및 역량 이해 HOTEL EXPERIENCE PROGRAM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경영학과가 예비 호텔리어들을 대상으로 호텔탐방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실제 호텔을 방문함으로써 호텔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현업에 종사하는 사람들과 실전 인터뷰 및 관련 교육을 통해 호텔리어의 역할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돼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호텔리어가 갖춰야할 역량에 대해 배워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경영학과가 7월 16일부터 17일, 예비 호텔리어들과 함께 경원재 앰배서더를 방문하는 호텔 탐방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호텔 총지배인이 직접 환영인사와 함께 호텔 산업의 현황 및 전망에 대한 특강을 진행하고 호텔 브랜드에 교육에 이어 인사담당자가 ‘호텔이 요구하는 예비 호텔리어는 어떤 사람이가’에 대한 강의의 시간이 마련됐다. 이어 호텔 채용기준 및 면접 포인트에 대해 전달 후 직접 모의 인터뷰와 피드백이 실시됐다. 특강과 함께 실습을 통해 테이블 매너와 와인 교육, 글로벌 리더가 되기 위한 리더십에 대한 교육이 이뤄졌다.
또한 객실, 레스토랑, 연회장 등을 살펴보며 호텔 상품 및 서비스를 바로 알 수 있는 투어가 진행됐다.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경영학과 호텔탐방 프로그램은 예비 호텔리어를 위한 목표의식을 높이고 실제 경험으로 호텔 상품 및 서비스의 이해를 증대시키며 실전 인터뷰를 실시, 이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함으로써 산업이 요구하는 호텔리어로서의 역량을 높일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됐다.


<2015년 8월 게재>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