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레스토랑&컬리너리

[Dining Open & Renewal] 가을과 함께 오픈한 다이닝 업장들

10월의 다이닝 업장도 활발하게 오픈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아웃백
중동롯데점·명지스타필드점 리로케이션 오픈

 

기존 부천 아웃백 상동점의 리로케이션 지점인 아웃백 중동롯데점은 백화점과 쇼핑몰, 대형할인점이 인근에 밀집해 있어 유동 인구가 많고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부천 롯데백화점 8층에 위치해 접근성을 높였다. 아웃백 명지스타필드점은 명지국제신도시를 비롯한 부산 전역은 물론 인근 경남 지역에서도 많이 방문하는 스타필드 명지 시티 내 입점해 편리한 주차시설과 높은 접근성을 확보하게 됐다. 비수도권 최초의 스타필드로 다양한 핫플이 모여있는 만큼 아웃백 리로케이션 지점의 한층 더 세련된 외관과 차별화된 서비스에 대한 수요 역시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리로케이션 전략을 통한 아웃백의 매장 인테리어 변화도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웃백은 매장 출점 위치와 장소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 매장별로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이번 아웃백 중동롯데점과 명지스타필드점은 각각 모던 클래식과 목가적이며 캐주얼함을 강조한 두 가지의 인테리어 콘셉트가 각각 적용됐다. 중동롯데점은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위해 자극적이지 않고 편안한 모노톤으로 톤앤매너를 맞췄다. 명지스타필드점은 호주의 목가적인 분위기와 캐주얼함을 잘 버무려 복합쇼핑몰 주요 방문객인 가족들을 위한 편안한 분위기를 강조한다.

outback.co.kr

 

 

비킹후스
씨푸드 수제 버거 전문점, 부산역점 열어


씨푸드 수제 버거 전문브랜드 비킹후스(VIKING HUS)가 라마다앙코르 호텔 부산역점 2층에 1호점을 오픈한다. 비킹후스는 고대 바이킹 시대 세계관을 브랜드 스토리에 녹여, 바이킹족이 최초로 사용했다고 전해지는 훈연 방식을 씨푸드 버거에 접목했다.


비킹후스는 노르웨이어로 고대 바이킹 전사들이 살았던 전설적인 집을 뜻한다.바이킹 전사들은 이곳에서 축제를 벌이며 술과 맛있는 음식을 즐겼다고 전해지는데, 비킹후스는 이러한 바이킹 세계관을 매장 인테리어 및 메뉴에 녹여 도심 속 전설적인 바이킹신화 시대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었다. 비킹후스 매장 내부는 고대 바이킹의 집을 그대로 재현했다. 중앙에는 바이킹 전사들이 타고 다녔다고 전해지는 롱쉽 모양을 본 뜬 거대한 크기의 테이블을 설치해 배가 정박돼 있는 항구를 표현했다. 입구에는 스테인글라스를 활용해 전체적으로 웅장한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바이킹들이 실제 사용했을 것 같은 각종 소품들을 곳곳에 전시, 금방이라도 바이킹 전사들이 문을 열고 들어올 것 같이 세계관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비킹후스의 버거 메뉴는 시그니처인 슈림프 인더 피쉬, 롱쉽 버거와 슈림프 크로켓, 노르딕 브랑다드, 스모크 살몬 뵈르, 바이킹 비프로 총 6종으로 구성됐다.

instagram.com/viking_hus

 

 

현대그린푸드
스테이크 전문점 ‘텍사스 로드하우스’ 7호점 개점

 

텍사스 로드하우스는 매출 기준 미국 1위 스테이크 전문점이다. 1993년 미국 인디애나주에 첫 매장을 연 뒤 현재 미국·멕시코·대만 등 10개국에 6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텍사스 로드하우스 스테이크 전 메뉴는 마블링이 4~8% 가량 함유된 초이스 등급 우수한 원육을 사용한다. 또한 다른 스테이크 전문점과 달리 고객이 고기를 전시해 둔 '미트 쇼케이스'에서 스테이크 부위와 양을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다.


현대그린푸드는 텍사스 로드하우스 중동점에서 스테이크·치킨·립·버거·샐러드 등 80여 종 메뉴를 제공한다. 매장에서 매일 즉석 반죽해 구워내는 식전빵 ‘텍사스롤’과 신선한 땅콩을 무제한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중동점 오픈을 맞아 기존에 없던 엔둘리 쉬림프 파스타 등 파스타 메뉴 2종과 기존 인기 메뉴를  한 접시에 담은 플래터 메뉴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instagram.com/texasroadhouse_krtexasroadhouse_kr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