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30 (화)

레스토랑&컬리너리

호주 마카다미아 산업, 국립 잔류물질 검사에서 연이은 만점 기록

 

2022-23년 국립 잔류물질 검사(National Residue Survey) 결과가 발표됐는데, 호주 마카다미아 업계는 다시 한번 100% 준수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자랑스럽게 전했다.

 

이번 결과는 26년 연속 만점을 기록한 것으로, 공식 보고서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호주 마카다미아 생산자들이 높은 수준의 농산물관리 관행을 지속해서 보여주고 있음’을 확인시켜 준다. 이는 호주의 다른 신선 제품과는 비교할 수 없는 기록이다.

 

국립 잔류물질 검사소(National Residue Survey)란?


국립 잔류물질 검사소(NRS)는 호주의 살충제 및 수의약품 잔류물질 관리 체계의 일부로, 호주 농수산임업부 내에서 운영한다. NRS는 호주 식품에 있는 살충제, 수의약품 잔류물 및 오염물질의 수준과 관련 위험성을 감시하고, 호주의 주요 생산자와 식품 가공업체가 호주 및 국제 기준을 모두 준수하도록 지원, 국내 및 수출 시장에 지속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카다미아 잔류물 감시 프로그램은 국립 잔류물질 검사소(NRS)와 호주 마카다미아 협회, 마카다미아 가공공장 간의 협력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이번 최신 결과는 북부 뉴사우스웨일즈와 퀸즈랜드 가공공장에서 수집된 총 112개의 마카다미아 샘플 분석을 통해 얻어졌다.

 


샘플은 다양한 살충제, 제초제, 살균제 및 환경 오염 물질에 대한 검사가 이뤄지며, 결과는 호주 및 국제 기준과 비교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이 결과는 ‘호주 기준을 훌륭하게 준수하고 있고, 우수 농산물관리 관행을 위한 마카다미아 산업의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우수한 준수율은 국내외 시장에서 호주산 마카다미아 넛의 명성과 신뢰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러한 결과가 중요한 이유


국립 잔류물질 검사(NRS) 결과를 통해 호주 마카다미아 산업의 지속 가능한 생산 노력을 엿볼 수 있다. 생산자들은 농장에서의 모든 노력들이 미래의 환경과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고 있다.

 

요즘 안목있는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브랜드의 투명성, 품질, 지속 가능성이 식품 선택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이런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려는 제조업체들에게는 재료 선택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호주 마카다미아는 맛, 식감, 풍미 그리고 건강면에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한다. 또한, 이러한 국립 잔류물질 검사(NRS) 결과를 통해 생산자와 가공업체는 우수한 농산물관리 관행, 신뢰성 그리고 그들의 헌신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