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3 (화)

호텔&리조트

[Hotel Proposal] 11월을 알리는 호텔 프로모션

11월을 알리는 호텔가의 여러 프로모션을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서울드래곤시티
예스24와 협업한 ‘어썸 어텀 패키지’


서울드래곤시티가 예스24 크레마클럽과 협업해 11월 19일까지 어썸 어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예스24의 전자책 구독 서비스인 크레마클럽 VIP 90일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에는 웰컴 기프트와 스파클링 와인, 디저트 타워가 세팅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예스24 전자책 리더기 크레마 모티프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텀 어썸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 4개 호텔(그랜드 머큐어·노보텔 스위트·노보텔·이비스 스타일)에서 진행되며, 이비스 스타일 기준 15만 5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02-2223-7001

 

 

파르나스 호텔 제주
예비 부모들의 안락한 호캉스, ‘블리스풀 모먼츠 패키지’


블리스풀 모먼츠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프레스티지 스위트, 클럽 프레스티지 스위트 등 여유로운 프리미엄급 객실과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 성인 2인 조식에 임산부를 위한 섬세한 프로그램을 더했다. 프리미엄 스킨 테라피 브랜드 본에스티스 뷰티 앤 스파의 임산부(20주 이상) 전용 스파 프로그램(60분 1회)가 포함됐으며, 임산부의 튼살 방지 및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는 클라랑스의 예비맘 크림 & 오일 세트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침대에는 임산부의 편안한 숙면을 돕는 바디 필로우가 세팅되며, 아기의 태명을 레터링한 파르나스 호텔 제주 시그니처 미니 케이크 2개까지 준비돼 임산부가 편안하고 안락하게 베이비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62만 4000원부터다. 

064-801-5555

 

 

라한호텔 전주
가을로 물든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콘텐츠 즐길 수 있는 ‘가을 천리길 패키지’


라한호텔 전주는 전라북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역사적 가치, 이야기가 있는 길을 걸으며 쉼과 여유를 누릴도록 가을 천리길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해안의 갯벌과 간척지, 지리산, 내장산, 금강 등 전라북도의 절경을 걸으며 감상하기 좋은 기회다. 패키지에는 전라북도 내 명품 걷기여행길을 안내하는 천리길 가이드 & 스탬프 북과 객실 1박, 더플레이트 조식 뷔페 이용권(2인), 친환경 어메니티 키트(1박스), 사우나 이용권(2인), 12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포함돼 있다.

063-232-7000

 

 

파크 하얏트 부산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부산의 밤, ‘컬처 앳 더 파크’


이번 컬처 앳 더 파크는 밤에 더 아름다운 도시 부산의 대표적인 야경 명소와 생동감 넘치는 야시장을 모두 둘러볼 수 있는 부산 나이트 투어 2인 혜택을 담은 패키지다. 특히, 전문 가이드와 함께 투어 전용 차량을 타고 이동해 편안하고 프라이빗한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테이크아웃 음료 2잔도 제공한다. 광안대교와 부산항대교를 건너 부산의 3대 시장 중 하나이자 다채로운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야시장으로 유명한 부평깡통시장, 황령산 전망대, 부산국제영화제 개·폐막식이 열리는 영상복합문화공간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 최대의 캔틸레버 지붕 아래 일렁이는 알록달록한 조명이 환상적인 경관을 선사하는 영화의 전당을 지나 오후 10시에 호텔로 돌아온다. 투어를 마친 후에는 럭셔리하면서도 아늑한 객실에서 시간을 보내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가격은 43만 5000원부터다.

051-990-1234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비즈니스 고객 위한 ‘미팅 패키지’


호텔은 올해 말까지 미팅 패키지를 구매하고, 행사를 진행하는 고객에게 힐튼 아너스 포인트를 더블 적립할 수 있는 기회와 내년 일정을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 포인트 3배 적립 혜택을 준다. MICE 행사 및 대형 연회 행사를 열기에도 적합하도록 대형 LED 미디어 월과 음향 장비를 구비한 대연회장인 그랜드볼룸, 최대 80명까지 수용가능한 중연회장 및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탁 트인 뷰를 자랑하는 소형 미팅룸도 구비됐다. 회의장에서는 커피 브레이크, 점심식사 등 비즈니스 미팅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를 통합한 목적 있는 미팅(Meet with Purpose) 프로그램을 통해 탄소 중립 회의를 진행할 시, 기업들은 회의의 영향을 정확하게 측정하기 위해 특정 행사의 탄소 발자국을 추정하고 줄이고 보고할 수 있다.

0507-1426-5500

 

 

윙크 호텔 다낭 리버사이드
2박 결제하면 1박이 덤, ‘워케이션’에 최적화된 프로모션


윙크호텔 다낭 리버사이드는 2023년 12월 31일까지 투숙하는 모든 숙박객을 대상으로 2박 투숙 시 1박을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탠더드 시티뷰 객실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스탠더드 리버프론트 뷰로의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되며, 가격은 1박당 약 9만 8617원(180만 동)이다. 원베드룸 스위트 시티 뷰 객실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원베드룸 스위트 리버프론트 뷰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되며 가격은 1박 당 약 11만 5054원(210만 동)이다. 업그레이드된 원베드룸 스위트 리버프론트 객실은 성인 2명 및 6세 미만 어린이 2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wink-hotels.com/hotel/wink-hotel-danang-centre-kr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