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호텔&리조트

부산을 뒤덮은 격려의 물결, 윈덤 그랜드 부산도 동참해

 

부산 서구 송도의 윈덤 그랜드 부산이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의 소식에 부산을 응원하고 또 한편으로 부산을 알릴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올해 9월 12일 오픈하며 호텔은 일전에도 여러 차례 2030 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현수막을 설치하며 부산의 유치에 힘이 되고자 했다.

 

부산에 유치하기 위해 노력해 준 전 국민의 응원에 부산의 기업으로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29일 오후 2시부터 2,030분 동안 전 객실에 대하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30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객실 종류에 제한을 두지 않고 전 객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 프로모션은 다른 혜택이 포함되지 않으나 판매되는 가격을 30% 낮추었다. 윈덤 그랜드 부산은 부산을 응원해 준 국민들과 부산을 방문하고자 하는 여행객에게 금액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부산을 홍보하고 알리는 것에 대해 함께 힘을 보태겠고 밝혔다.

 

또한 11월 30일부터 정통 오마카세를 선보이는 일식 레스토랑 ‘스시 우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시 우미’에서도 식사 고객에게 화이트 와인 또는 긴죠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예약은 대표 전화(051-993-3000) 및 윈덤 그랜드 부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